본문 바로가기
운영체제/Windows 11

윈도우 11 로컬 계정으로 사용자 계정 변경하는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23. 1. 26.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1은 2021년 10월 05일 정식 출시 된 이후 포스팅 작성일 기준 2022년 12월 14일 릴리즈 된 Windows 11 빌드 22H2 (10.0.22621.963) 버전이 최신 버전으로, TPM(Trusted Platform Module) 1.2 또는 2.0 보안 모듈이 장착되어 있는 디바이스에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 설치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1은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을 이용하여 디바이스에서 앱과 파일, Microsoft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관리자 권한으로 로컬 계정을 생성하여 사용하는 경우에는 시스템 설정에 따라 추가적으로 암호 입력이 필요 합니다.

 

*How to change a user account to a Windows 11 local account

 

 윈도우 11 로컬 계정으로 사용자 계정 변경하는 방법은 먼저, 시작 버튼을 눌러 '' 설정을 클릭하거나 키보드에 단축키 Windows 로고 '⊞ + I'를 입력한 후 설정 창이 활성화 되면 ' 설정' 메뉴 중 '계정'을 선택 합니다.

 

 

 윈도우 11 '☰ 설정'의 '계정  > 사용자 정보'의 '계정 설정'의 'Microsoft 계정, 설정 및 파일이 자동으로 동기화된다면 Windows가 더 좋습니다.' 우측의 '대신 로컬 계정으로 로그인' 메뉴를 클릭합니다.

 

반응형

 

*윈도우 11 Microsoft 계정에서 로컬 계정으로 사용자 계정 변경하는 방법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대신 로컬 계정으로 로그인을 선택하여 '로컬 계정으로 전환하시겠습니까? Microsoft에 로그인하면 Windows가 더 잘 작동합니다. 로컬 계정으로 전환하면 모든 장치에 개인 설정이 표시되지 않으며 계정과 관련된 정보에 액세스하려면 다시 로그인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계속 진행하려면 이동하여 신원을 확인하세요.' 우측 하단의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윈도우 11 로컬 계정으로 전환하시겠습니까?의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Windows 보안 창이 활성화 되면 '본인 인증, 보안을 위해 Windows에서 사용자의 신원을 확인해야 합니다. PIN'의 핀 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로컬 계정 정보 입련 단계가 진행 됩니다.

 

 

 윈도우 11 로컬 계정 정보 입력의 '신규 또는 기존 로컬 계정의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하세요. 이 계정은 Windows에 로그인할 때 사용할 계정입니다. Windows Hello를 사용하여 Windows에 계속 로그인하려면 비밀번호를 설정해야 합니다.' 하단의 '사용자 이름'과 '새 암호', '비밀번호 확인'과 '암호 힌트' 등을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선택합니다.

 

 

 

 윈도우 11 Microsoft 계정을 로컬 계정으로 사용 설정을 한 다음 '로그아웃 및 마침' 버튼을 누르면, 시스템이 로그아웃 되고, 변경 된 오프라인 계정에 PIN 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Windows 11 온라인 계정을 오프라인 계정으로 변경한 후 로그인 시 입력하는 로컬 계정 생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가 아닌 핀 번호를 입력해야 하고, 기본적으로 변경 된 계정은 관리자 계정으로 생성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