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NC백화점 강서점 푸드코트 맘스푼(mom'spoon)

POSTED BY© 듀륏체리 2014. 9. 5.
  지하철 5호선 발산역 3번 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NC백화점 강서점의 푸드코트 맘스푼(mom'spoon)은 한식과 일식, 중식 등의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입니다. 발산역 사거리 부근의 음식점은 대부분 빕스나 아웃백, 이외에도 대부분 고급 대형 음식점이 많고 음식 가격도 상당히 비싼편 인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NC백화점 강서점 푸드코트 맘스푼(mom'spoon)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듀륏체리 블로그의 맛집 정보는 블로그 운영자가 개인적으로 음식값을 지불하고 이용한 곳 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음식점의 홍보 의뢰나 식사 제공 및 금전적 거래와는 전혀 상관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 NC백화점 강서점 푸드코트 맘스푼(mom'spoon)

※ NC백화점의 푸드코트 위치는 지하1층으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삼성전자 매장 앞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mom'spoon 매장은 상당히 넓은 편 입니다. 참고로 위의 사진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서 스마트폰(LG G2)으로 촬영한 것 입니다.

※ mom'spoon은 한식과 일식, 중식, 오리엔탈, 분식 코너로 구분이 되며, 맘스푼 메뉴판을 확인한 후 원하는 메뉴를 주문한 다음 번호표에 따라 해당 코너에서 음식을 받아서 식사를 하면 되는데, 메뉴 가격은 2,900원 부터 6,900원 까지로 상당히 저렴한 편 입니다.

※ 맘스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는 일식 코너의 왕돈가스로 가격 6,900원에 일반 돈가스의 약 2배 크기의 돈가스를 식사할 수 있는데, 최근에 방문했을 때에는 왕돈가스가 모두 다 팔려서 가격 5,900원의 등심돈가스를 주문하였습니다. 돈가스는 기본적으로 가쓰오부시 국물에 키위 소스가 곁들여진 양배추 샐러드, 단무지와 김치, 돈가스 소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등심돈가스는 먹기 좋게 잘라져 나오는 반면에 왕돈가스는 통째로 나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 한식과 일식, 중식, 오리엔탈, 분식 코너로 되어 있는 푸드코트 맘스푼은 다양한 요리를 식사할 수 있는데, 오리엔탈 코너의 쌀국수와 데판볶음 덮밥, 어린이 볶음밥 등의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 속의 요리는 가격 5,900원의 비프 데판볶음덮밥으로 소고기와 숙주, 양파 등의 채소와 달걀 후라이가 어우러져 있는데, 노른자를 비벼 먹으면 고소한 맛이 훨씬 더해 집니다. 참고로 사진 속에는 국물이 나오지 않은 상태로 함께 나오는 국물은 고수 향이 나는 쌀국수 육수 입니다.

※ 맘스푼의 짜장면 가격은 2,9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편으로 굵은 면발이 특징인데, 시중의 중국집 보다는 기름기가 덜하기 때문에 훨씬 담백한 맛이 납니다. 오리엔탈 코너의 어린이 볶음밥 가격이 3,900원임을 감안하면 어린이 메뉴로 주문하여 식사하기에도 적합한 메뉴 입니다.


 NC백화점 강서점 9층에도 애슐리와 브로드웨이, 리미니 등 다양한 브랜드의 식당이 입점해 있어 쇼핑을 하면서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데, 대부분의 매장이 발산역 주면 음식점들과 마찬가지로 다소 가격이 높은 편 입니다. 푸드코트 맘스푼(mom'spoon)은 홈플러스나 이마트의 푸드코트에 비해서도 가격이 저렴하고 음식도 맛있는 편으로 은은한 조명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상, NC백화점 강서점 푸드코트 맘스푼(mom'spoon)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