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홈플러스 푸드코트 메뉴 하나모리 일식 도시락 & 씨엘블루 정식

POSTED BY© 듀륏체리 2013. 8. 3.
  홈플러스 푸드코트 메뉴는 보통 한식과 양식, 일식, 중식, 분식 코너로 구성되어 있으며, 홈플러스 매장 마다 메뉴과 가격은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홈플러스를 이용하는 경우에 식사를 하게 되면 홈플러스에 입점해 있는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미를 많이 이용하고, 홈플러스 푸드코트는 자주 이용하지 않는 편이었는데, 과거에 비해 홈플러스 푸드코트 메뉴도 다양해지고 음식의 맛도 상당히 좋은 편으로, 이번 포스팅에서는 홈플러스 푸드코트 메뉴 하나모리 일식 도시락 & 씨엘블루 정식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듀륏체리 블로그의 맛집 정보는 블로그 운영자가 개인적으로 음식값을 지불하고 이용한 곳 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음식점의 홍보 의뢰나 식사 제공 및 금전적 거래와는 전혀 상관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홈플러스 푸드코트에 입점해 있는 양식점인 씨엘블루 정식의 스프와 스파게티 입니다. 스프는 사진에서 보는 것과 다르게 양이 많고 맛이 괜찮은 편이고, 스파게티의 경우 오븐에서 조리하여 접시가 뜨겁기 때문에 나무 받침대 위에 올려져 있습니다. 홈플러스 매장마다 푸드코드 가격은 약간 차이가 있는데, 홈플러스 강서점 푸드코트 양식 코너 씨엘블루의 정식 가격은 8,000원 입니다.


 홈플러스 푸드코드 양식 코너 씨엘블루의 정식은 오므라이스와 돈가스, 햄박스테이크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쟁반크기를 넘는 큰 접시에 오므라이스 양이 일반적인 1인분 수준으로 사진에 보이는 것 보다 양이 훨씬 많고, 사이드 메뉴로 스프와 오븐 스파게티, 콜라가 나오기 때문에 1인이 먹기에는 상당히 많은 양 입니다.
 

 


 홈플러스 푸드코트 메뉴 중 일식 코너 하나모리의 일식 도시락 입니다. 일식 도시락 가격은 7,500원 이고 우동에 돈가스에 사이드 메뉴로 냉모밀과 알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돈가스는 상당히 두툼한 편으로 개인적으로 자주 가는 돈가스 전문점 미소야의 돈가스와도 차이가 없습니다.
 

 


 하나모리 일식 도시락에 사이드 메뉴로 나오는 냉모밀과 알밥인데, 냉모밀의 양이 상당히 많다고 생각을 했는데, 냉모밀을 단품으로 주문하는 경우에는 양푼 크기의 그릇에 가득 나오는 수준이며, 돌솥에 들어 있는 알밥도 일품 요리로도 손색이 없는 수준 입니다.


 홈플러스 푸드코트 메뉴 중 일식 도시락 구성은 우동, 돈가스, 새우초밥에 반찬으로 양배추, 깍두기가 나오며, 사이드 메뉴로 나오는 냉모밀과 알밥을 포함하면, 1인분으로는 상당히 많은양 입니다. 보통 메뉴 사진과 실제 메뉴에는 다소 차이가 있기 마련인데, 푸드코드 입구에 데코레이션 되어 있는 음식 모형과도 거의 일치하는 구성 입니다.


 홈플러스 푸드코트 메뉴 중 하나모리 일식 도시락과 씨엘블루 정식은 가격도 비슷하고, 음식의 양도 1인분으로는 상당히 많은 편 입니다. 홈플러스 강서점 푸드코트는 비빔밥이나 된장찌개 등 메뉴 가격이 3,900원 부터 시작하는 아주 저렴한 메뉴에서 현재는 5,000원 ~ 8,000원 사이의 메뉴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전체적으로 홈플러스 푸드코트 메뉴 구성도 괜찮고 가격 대비 음식의 맛도 괜찮은 편 입니다. 이상, 홈플러스 푸드코트 메뉴 하나모리 일식 도시락 & 씨엘블루 정식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