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발산동 맛집 수명산파크 미팅(Meating) 고기뷔페 & 샐러드바

POSTED BY© 듀륏체리 2014. 7. 5.
  미팅(Meating) 내발산점은 서울 강서구 내발산동 750-10 수명산파크 5단지 인근 상가 2층에 위치해 있는 무한리필 고기뷔페 & 샐러드바 입니다. 강서구 지역에 까치산역이나 화곡역, 우장산역, 발산역 주변에는 다양한 형태의 음식점이 많이 있는데, 아파트단지가 밀집되어 있고 현재도 개발이 진행되는 마곡지구 14, 15단지에서는 수명산파크에 형성되어 있는 상가를 이용하는 것이 편리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발산동 맛집으로 수명산파크에 위치해 있는 9800원 무한리필 미팅(Meat-ing) 고기뷔페 & 샐러드바 내발산점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듀륏체리 블로그의 맛집 정보는 블로그 주인이 개인적으로 음식값을 지불하고 이용한 곳 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음식점의 홍보 의뢰나 식사 제공 및 금전적 거래와는 전혀 상관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 무한리필 고기뷔페 & 샐러드바 미팅 내발산점

※ 수명산파크 상업지구에 위치해 있는 미팅 내발산점은 12가지의 소고기와 돼지고기 및 해산물, 20여가지의 샐러드바를 무한리필해 먹을 수 있는 고기뷔페로, 11:00 ~ 17:00 사이에는 9,800원, 17:00 ~ 24:00 사이에는 10,800원으로 주말이나 공휴일도 동일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데, 매장이 큰 편은 아니지만 편안한 의자에 테이블 마다 칸막이가 되어 있어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 샐러드바 메뉴 20여 가지 중 춘권이나 감자튀김, 돈가스, 떡볶이, 밥과 스프 등의 뜨거운 음식은 샐러드바 좌측에 위치해 있으며, 고기와 밑반찬 등 냉장이나 냉동 식품은 한곳에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데, 기존의 고기뷔페와는 다르게 쌈장은 참기름이 살짝 뿌려진 상태로 접시에 담겨져 있었습니다.

※ 소고기와 돼지고기 등의 주요 메뉴는 12가지로 삼겹살이나 목살 등도 상당히 질이 좋은 편이며, 떡갈비나 치즈가 들어가 있는 떡 등의 메뉴가 있어서 어린아이와 함께 이용을 해도 괜찮은 편인데, 냉동으로 보관이 되어 있는 차돌박이는 접시에 담기 편하게 집게가 아닌 작은 삽이 놓여 있었습니다.

※ 테이블은 고기를 구울 때 불판에 손을 데이지 않도록 매립형으로 되어 있으며, 불판 위에는 기본적으로 작은 기름종이가 놓여져 있습니다. 채소의 신선도나 고기의 질은 대체로 좋은 편이며, 실내에 공기청정기가 놓여져 있어 고기를 많이 구워도 상당히 쾌적한 편 입니다.

※ 고기를 구울 때 불판위에 기름 종이가 놓여져 있어 고기가 쉽게 타거나 기름이 튀지 않는데, 고기를 오래 올려 놓으면 기름과 함께 수분도 흡수되어 말라 버리기 때문에 너무 욕심을 부려 많이 올려 놓지 않는게 좋습니다. 참고로 기름종이가 더려워 지면 수시로 교체를 해주기 때문에 불판을 교체하는 과정의 위험에 노출이 되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팅 내발산점에 방문한 시간이 토요일 우후 15:00 이후로 이미 점심시간을 마치고 난 상황이라 손님이 많지는 않았지만, 매장내 정리나 음식 등을 모두 깔끔하게 정리되고 채워져 있었으며, 종업원 등도 상당히 친절한 편 입니다. 참고로 매장 밖에는 현수막과 배너를 이용하여 가격과 메뉴, 영업시간, 전화번호 등이 소개되어 있었지만, 내부에는 별도의 안내판이 없어 가격을 문의하니 미취학 아동은 무료 이며, 초등학생은 7,8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발산동 맛집으로 수명산파크에 위치해 있는 9800원 무한리필 미팅(Meating) 고기뷔페 & 샐러드바 내발산점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