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면요리 전문점 국수나무 발산점 냉면과 어린이 메뉴

POSTED BY© 듀륏체리 2014. 9. 1.
  국수나무 메뉴는 국수 이외에도 냉면과 우동, 짬뽕 등의 다양한 면요리와 돈가스, 알밥, 오므라이스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점식식사나 간단한 외식을 하기에 좋은 음식점 입니다. 국수나무 메뉴 가격은 일반음식점에 비해서는 저렴한 편으로 매장이 위치한 지역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면요리 전문점 국수나무 발산점 냉면과 어린이 메뉴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국수나무 메뉴 중 냉면과 일본식 고로케

※ 국수나무의 비빔냉면 가격은 5,500원으로 물냉면 보다는 500원이 비싸지만, 주변 중국집에서 파는 비빔냉면 각격 6,000원 ~ 6,500원에 비해서는 저렴한 편으로 삶은 달걀과 오이, 무채에 양배추가 약간 들어가 있습니다. 비빔냉면에는 육수가 한컵 함께 나오며, 절반 정도 식사한 다음 육수를 부어 먹어도 맛이 괜찮습니다.

※ 국수나무 메뉴 가격 중 물냉면은 5,000원으로 서울 냉면전문점이나 중국집에서 배달해 먹는 냉면 보다는 가격이 저렴한 편 입니다. 물냉면은 그릇안에 공기층이 있는 2중 구조의 양푼에 담겨져 나와 살얼음 형태의 냉면육수의 시원한 맛이 오래 유지되는 형태로 무채와 오이, 삶은 달걀 등 기본적인 고명이 살짝 올려져 나옵니다.

※ 국수나무의 사이드 메뉴 형태로 일본식 고로케는 메뉴 가격 3,500원으로 감자와 새우, 카레가 들어가 있으며, 작은 고로케 3개를 반으로 잘라 6개가 접시에 나오는 형태로 단품으로는 가격 대비 상대적으로 양이 적은편 입니다.

※ 냉면은 비빔냉면과 물냉면, 열무냉면 등 메뉴가 다양하고 냉면전문점에 비해서 저렴한 가격에 맛도 상당히 좋은편 입니다. 아이와 함께 식사를 하는 경우에는 고추장이나 겨자, 식초 등 자극적인 양념이 들어가 있지 않은 메뉴를 선택하게 되는데, 참고로 일본식 고로케에도 카레가 약간 들어가 있고 겨자가 들어간 머스타드 소스가 뿌려져 나오기 때문에 맵거나 자극적인 향신료를 잘 먹지 못하는 어린이의 경우에는 고로케 보다는 돈가스 메뉴를 선택하는 편이 좋을 듯 합니다.


 국수나무 발산점은 마곡 수명산파크 2단지와 3단지 건너편 5단지 인근 상가인 서울 강서구 내발산동 390-2 웨스트엔드 3차 101호에 위치해 있으며, 작지만 아담하고 깔금한 매장이 특징 입니다. 참고로 홈페이지에 소개된 발산점의 영업시간은 11:00 ~ 21:30분으로 나와 있지만 21:00 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20:30 이전에 주문을 해야 편안하게 식사가 가능 합니다. 이상, 면요리 전문점 국수나무 발산점 냉면과 어린이 메뉴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