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Box 클라우드 용량 50GB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4. 1. 30.
  Box 클라우드 용량은 기본적으로 10GB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2GB의 Dropbox 보다는 크지만 30GB의 N드라이브나 50GB 용량의 다음 클라우드나 유클라우드에 비해서는 다소 적은편 입니다. 박스 클라우드의 경우 다양한 형태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LG 디바이스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기본 10GB 용량을 50GB로 업그레이드하여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Box 클라우드 용량 50GB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LG 스마트폰 Box 클라우드 용량 50GB 사용 방법

※ LG SmartWorld의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에 올라와 있는 Box 클라우드는 LG G2, GX 등의 스마트폰에 기본 어플로 설치되어 있으며, 2014년 09월 30일까지 Box에 가입하거나 로그인하면, 기본으로 제공하는 10GB의 저장공간을 50GB로 무료 업그레이드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Box 클라우드는 PC와 모바일에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회원가입 후 사용할 수 있는데, Box 앱을 실행한 후 '새로운 Box 사용자'를 터치하면 '평생 무료 계정 받기' 단계로 이동 합니다.

※ Box 평생 무료 계정 받기에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등록 버튼을 누르면, Box의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인증 메일이 발송되며, 현재 프로모션 보기를 통해 진행중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Box 회원가입 인증 메일의 확인 이메일(Verify Email) 버튼을 클릭하면, Box 어플에 'You have successfully upgraded to 50 GB of storage and share with your LG device'라고 LG 디바이스에서 50GB 용량을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다는 메시지가 나타 납니다.

※ Box 클라우드 어플 좌측 상단의 관리(≡) 메뉴를 터치한 후 설정 메뉴를 클릭하면, 50GB로 박스 클라우드 용량이 증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PC와 모바일 앱에서 파일 저장과 공유, 문서작업 등 Box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 Box는 기본적으로 10GB 용량에 최개 250MB 크기의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으며, 월 $10 달러 유료 서비스의 경우 100GB 저장 공간에 최대 5GB 파일 업로드, 월 $15 달러의 비지니스는 1TB 저장 공간에 최대 5GB 파일 업로드가 가능 합니다. 박스 클라우드는 2GB의 저장 공간을 제공하는 드롭박스나 15GB의 구글 드라이브에 비해서는 비교적 큰 공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 사진 등의 파일 로딩 시간이 다소 소요되는 편으로, 멀티미디어 보다는 문서 등을 저장하고 공유하는 업무용으로 사용하는데 적한한 서비스 입니다. 이상, Box 클라우드 용량 50GB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