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바이두 클라우드 2테라 사용 하는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3. 11. 13.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 바이두 클라우드 2테라 사용 하는 방법은 바이두 클라우드에 회원 가입을 한 후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아이패드용 바이두 클라우드 어플인 '百度云 HD'를 설치 하면 바이두 클라우드 2테라 사용이 가능 합니다. 중국의 최대 검색엔진 바이두(baidu)에서 제공하는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 바이두 클라우드는 기본적으로 중국어로 서비스 하며, 바이두 클라우드 웹하드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한글 패치를 적용하면 바이두 클라우드를 한글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이두 클라우드 2테라 사용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바이두 클라우드 2테라 사용 하는 방법

※ 바이두 클라우드 2테라 사용 하는 방법은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 바이두 클라우드에 가입 한 후 안드로이드 폰이나 아이폰, 아이패드 어플을 설치하면, 바이두 클라우트 사용 공간을 2,048G 즉, 2T의 공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두 클라우드 2테라 사용을 위해서는 바이두 클라우드 2T 사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모바일 어플 다운로드 아이콘 하단의 '免费领取'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바이두 클라우드 2테라 사용 바로가기

※ 바이두 클라우드 2T 사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모바일 어플 다운로드 아이콘 아단의 '免费领取' 버튼을 누르면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OS와 iOS용 바이두 클라우드 어플 다운로드 링크가 나타나며, 사용하고 있는 모바일 기기에 맞추어 바이두 클라우드 앱을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 바이두 클라우드 어플 이름은 '百度云 HD(바이두 클라우드 HD)'로 구글 플레이나 어플스토어에서 'baidu'로 검색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바이두 클라우드 앱 설치 후 '登录(등록)' 버튼을 누르면 바이두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창으로 이동 합니다.

※ 바이두 클라우드 앱에서 이메일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하단의 '登录(등록)' 버튼을 누르면, 바이두 클라우드 2테라 사용이 가능 합니다. 참고로 추가된 클라우드 사용 공간은 어플을 다시 실행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바이두 클라우드 2테라 사용을 위해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아이패드용 '百度云 HD(바이두 클라우드 HD)'를 설치한 다음, 바이두 클라우드 2T 사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免费领取' 버튼을 누르면 바이두 클라우드 2테라 사용 확인 메시지가 나타나며, PC와 모바엘에서 바이두 클라우드 사용 공간이 2테라로 확장 됩니다.


 바이두 클라우드 어플 '百度云 HD'는 2개의 멀티 계정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 4테라의 무료 클라우드 공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PC에서는 바이두 클라우드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파일 다운로드 및 업로드를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바이두 클라우드는 네이버 N드라이브의 30GB, 다음 클라우드의 50GB에 비해 40배 ~ 70배 정도의 대용량 클라우드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 참고로 중국의 인터넷 게임 서비스 업체 텐센트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인 '웨이윤'이 최대 10TB까지, 중국의 보안업체 치후360의 '360윤판'은 36TB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바이두 클라우드 2테라 사용 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