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 추천 무료 일정관리 어플 솜클라우드

POSTED BY© 듀륏체리 2012. 10. 22.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 추천을 많이 받는 네이버 N드라이브나 다음 클라우드 등 포털사이트의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에 애플의 아이클라우드(iCloud)나 드롭박스(DropBox) 등 클라우드 서비스가 많이 있습니다. 이와 함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어썸노트 등의 일정관리 어플을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구글이나 아이클라우드 등과 연동이 가능한 다양한 부가 기능이 있는 일정관리 어플인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 클라우스 서비스와 컴퓨터 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일정관리가 가능한무료 클라우드 서비스 추천으로 위자드웍스의 무료 일정관리 어플 솜클라우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자드웍스는 다음 위젯뱅크와 위자드팩토리를 이용하여, 다음 블로그와 네이버 블로그 등에 다양한 형태의 블로그 위젯 서비스를 제공하였는데, 2012년 09월 24일 위자드팩토리의 위젯 서비스가 종료되고 새로이 오픈한 것이 위자드웍스의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로 컴퓨터와 모바일 환경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 솜클라우드 서비스로 위자드웍스의 메모 어플 솜노트(Somnote)와 일정관리 어플인 솜투두(Somtodo)는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인 솜클라우드(SomCloud)를 바탕으로 컴퓨터와 모바일 환경의 메모와 일정을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위자드웍스의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인 솜클라우드를 이용하는 무료 일정관리 어플 솜투두와 무료 노트어플 솜노트는 모두 컴퓨터의 웹 환경 뿐만 아니라 iOS를 사용하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OS 환경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자드웍스의 솜노트는 메모 뿐만 아니라, 메모에 사진과 문서 등 다양한 파일 첨부가 가능하며, 메일을 통해 전송이 가능 합니다. 이와 함께 중요한 메모는 솜클라우드와 동기화를 통해 모바일 환경과 PC환경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솜클라우드에 소중한 자료 저장을 통해 스마트폰의 고장이나 분실시에도 안전한 자료 관리가 가능 합니다.


 위자드웍스의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 중 솜투두는 무료 일정관리 어플로, 다양한 일정을 빠르고 간편하게 작성할 수 있으며, 마감일 지정 및 알림 기능을 이용하며, 모바일과 웹 환경에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중요한 일정에 메모 기능 추가 몇 중요 표시로 별표 표시 및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하며, 무료 노트어플인 솜노트와 마찬가지로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인 솜클라우드를 이용하여, 컴퓨터 환경과 자료 동기화 및안전한 데이터 관리가 가능 합니다.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 솜클라우드는 이메일과 비밀번호만 입력하고 이메일 인증만 완료하면 간단하게 회원가입이 가능 합니다. 솜클라우드는 100MB 공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 친구 추천시 마다 100MB의 공간이 추가되어 최대 1GB의 공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정관리와 메모의 경우 다양한 어플 사용 보다는 한가지 어플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솜클라우드는 일정관리 어플, 메모 어플, 클라우드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참고로 솜클라우드 회원 가입을 하면 블로그 주인 듀륏체리에게 무료 클라우드 공간 100MB가 추가 됩니다. 이상,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 추천 무료 일정관리 어플 솜클라우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솜클라우드 바로가기


*관련 포스팅
  료 와이파이 사용하는 방법 / 무료 와이파이 존 검색 어플 Free Wi-Fi Finder
 ○ 료 영화 감상 / 무료 영화보는사이트 씨네폭스
 ○ 튜브 동영상을 버퍼링 없이 빠르게 재생하는 방법
 ○ 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 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정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