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트위터 팔로워 순위 사이트 트위터 카운터 위젯

POSTED BY© 듀륏체리 2012. 10. 15.
 트위터 팔로워 순위 사이트 트위터 카운터를 이용하면,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트위터 팔로우 숫자를 표시해 주는 트위터 카운터 위젯을 설치하여, 트위터 팔로워 숫자를 위젯 형태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이용자 대부분이 친구나 팔로워를 늘리기 위해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하는데, 트위터 팔로워 순위 사이트 트위터 카운터의 트위터 팔로워 위젯을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설치하게 되면, 자신의 팔로워를 나타내는 효과와 함께 트위터 팔로워 늘리기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표적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중 하나인 트위터의 트위터 팔로워 순위 사이트 트위터 카운터 위젯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위터 팔로워 순위 사이트 트위터 카운터 위젯은 대표적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인 트위터의 팔로우 순위를 통해 해외 유명인이나 연예인의 트위터와 트위터 팔로워 순위 변동 및 트위터 팔로워 변화를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트위터 팔로워 순위 사이트 트위터 카운터 위젯을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설치하기 위해서는 먼저 트위터 팔로워 순위 사이트 트위터 카운터에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 트위터 카운터(Twitter Counter)는 기존의 트위터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의 회원가입은 필요가 없습니다. 트위터 카운터 바로가기


 트위터 팔로워 순위 사이트 트위터 카운터에 트위터 계정으로 로그인 한 후 죄측의 자신의 트위터 아이디를 클릭하면, 트위터 사용자 검색 및 트위터 위젯과 트위터 버튼을 설정할 수 있는 메뉴가 좌측에 활성화 됩니다. 트위터 팔로워 순위 사이트 트위터 카운터의 좌측 메뉴중 My buttons를 클릭하면, 트위터 카운터 사이트의 트위터 위젯을 설정하는 메이지로 이동 합니다.


 
트위터 팔로워 순위 사이트 트위터 카운터의 좌측 메뉴중 My buttons를 클릭한 후, 트위터 카운터 사이트의 트위터 위젯을 설정페이지에서 트위터 사용자 이름을 입력한 후 Show buttons을 클릭하면, 트위터 위젯에 자신의 프로필 사진과 트위터 팔로워 숫자를 표시해 주는 Twitter Button with your photo 웨젯과, 트위터의 빅버드 캐릭터와 트위터 팔로워 숫자를 표시해주는 Big Bird Twitter Button 위젯, 그리고 트위터의 팔로워 숫자만 표시해 주는 Classic Twitter Button 위젯 등 3가지 트위터 팔로워 위젯 중 원하는 위젯의 소스코드를 복사하여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적용하면 됩니다.


 
Twitter Button with your photo 위젯과 Big Bird Twitter Button 위젯은 기본형으로 디자인이나 색상을 변경할 수 없으나, Classic Twitter Button 위젯은 사용자의 웹사이트나 블로그 색상에 맞추어 트위터 팔로워 위젯의 텍스터 컬러나 배경 색상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팔로워 위젯은 티스토리 관리자 - 사이드바 - HTML배너출력을 이용하여 사이드바에 적용하거나, 티스토리 스킨에 적용하는 방법은 티스토리 관리자의 HTML/CSS 편집에서 skin.html 항목에서 위치에 적용하면 됩니다. 트위터 팔로워 순위 사이트 트위터 카운터(Twitter Counter) 위젯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관련 포스팅
 ○ 스토리 블로그에 미투데이 댓글창 설치하는 방법
 ○ 티스토리 블로그에 맨위로 버튼 설치하는 방법
 ○ 블로그에 즐겨찾기 추가 버튼 만들기
 ○ 라인 바이러스 검사 위젯 비트디펜더 퀵스캔 블로그에 적용하는 방법
 
 스토리 블로그에 라이브리 직접 설치하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