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동영상 플레이어 다음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POSTED BY© 듀륏체리 2012. 7. 27.
 동영상 재생이나 음악재생이 가능한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나 리얼 플레이어, 퀵타임 등의 외국 프로그램이 과거에 큰 인기를 얻다가, 영화나 드라마 등의 자막 지원 등이 편리한 동영상 플레이어로 국내에서 개발된 사사미 플레이어가 많은 사용자를 확보한 이후 곰플레이어나 KMP플레이어 등 국내에서 개발된 동영상 플레이어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중에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다음 팟플레이어도 동영상
플레이어로 큰 인기를 얻는 프로그램 중 하나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동영상 재생과 실시간 TV 및 개인 방송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가진 동영상 플레이어 다음 팟플레이어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다음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다음 팟플레이어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 플레이어로 avi, wmv, wmp, wm, asf, mpg, mpeg, mpe, m1v, m2v, mpv2, mp2v, dat, ts, tp, tpr, trp, vob, ifo, ogm, ogv, mp4, m4v, m4p, m4b, 3gp, 3gpp, 3g2, 3gp2, mkv, rm, ram, rmvb, rpm, flv, swf, mov, qt, amr, nsv, dpg, m2ts, m2t mts, dvr-ms, k3g, skm, evo, nsr, amv, divx, webm 다양한 파일 형식의 동영상 재생이 가능 합니다.


 이와 함께
스포츠나 게임 등의 고화질 TV 생중계 시청 및 개인방송, 그리고 다음의 다양한 컨텐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wav, wma, mpa, mp2, m1a, m2a, mp3, ogg, m4a, aac, mka, ra, flac, ape, mpc, mod, ac3, dts, wv, tak 등의 오디오 재생 및 asx, m3u, pls, wvx, wax, wmx, cue, mpls, dpl 형식의 플레이리스트 재생이 가능한 동영상 플레이어 입니다.

 

 


동영상 플레이어 다음 팟플레이어는 다음 팟TV나 위의 첨부파일 다운 받아 압축을 풀어 간단한 설치과정을 거치면 누구나 무료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팟플레이어 설치시 설치되는 구성 요소 중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선택하여 설치하면 되는데,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는 여부와 다음 클리너 설치여부를 확인하여 필요없는 경우는 체크를 해지하면 되고, 다음 팟플레이어 이외에 곰플레이어나 KMP플레이어 등을 기본 동영상 플레이어로 사용하는 경우 파일 연결하지 않기를 선택하면 기존 설정이 유지 됩니다.
 

 


다음 팟플레이어 설치가 완료되면 팟플레이어 실행하기와 마이피플 PC버전 설치하기가 선택되어 있는데, 마이피플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체크 해지를 선택하고 닫음을 누르면 설치가 완료 됩니다. 다음 팟플레이어의 메뉴구성, 환경설정, 실시간 TV 시청, 개인방송 관련 자세한 사용 방법은 팟플레이어 이용 가이드 클릭 하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다음 팟플레이어를 사용하기 위한 권장사양은 펜티엄4 3.2c CPU와 1GB 이상의 메모리 및 10M 이상의 설치공간과 윈도우 XP 서비스팩2 이상, 그리고 인터넷 익스플로러 6.0 이상이 필요 합니다. 위의 첨부파일에 있는
다음 팟플레이어 1.5 버전은 환경설정에서 스킨 변경시 오류와 일부 HTTP URL 열때 플레이어가 멈추는 현상 및 재생 속도를 빠르게 하는 경우 잡음이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한 버전 입니다. 이상, 동영상 플레이어 다음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팟플레이어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관련 포스팅: KMP플레이어 포터블 다운로드

*컴퓨터 활용 관련 포스팅
 ○ MP3 무료 다운로드 / 유튜브 동영상 MP3 다운로드 하는 방법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 RM. RA. RAM 파일 재생 재생 리얼 얼터네티브 / Real Alternative Regular 2.0.2
 ○ 와이파이 무료 사용 방법 / 와이파이 비밀번호 모음
 ○ 도서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 인터넷 서점 사이트 가격비교 정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