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우저/Google Chrome

크롬 우회 접속 프로그램 ZenMate for Google Chrome™

POSTED BY© 듀륏체리 2014. 4. 19.
  인터넷 사용시 국가별로 특정 사이트 접속에 제한을 두는 경우가 많고, 유튜브(youtube)의 경우 저작권 등의 문제로 국가별로 접속 및 동영상 재생에 제한을 두기도 하는데, 국내에서도 일부 해외 사이트의 경우 '불법·유해 정보(사이트)에 대한 차단' 안내 메지지와 함께 접속이 제한 되기도 합니다. 국내 IP 주소에서는 접속이 차단 된 해외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회 접속을 해야 하는데, Chrome Browser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Chrome 웹스토어를 이용하여 크롬 우회 접속 프로그램 ZenMate for Google Chrome™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간편하게 사이트 우회 접속이 가능 합니다.


* 크롬 웹스토어 ZenMate for Google Chrome™

※ 크롬 브라우저의 확장 프로그램 중 'ZenMate for Google Chrome™'은 인터넷 접속 시 국내의 IP 주소로 접속이 불가능한 해외 사이트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지 않고, ZenMate 서버를 이용하여 실제 사용하는 IP 주소와 위치를 암호화 하는 방식의 리디렉션으로 VPN을 사용하는 것 처럼 해외 IP를 이용하여 우회 접속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크롬 웹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롬 웹스토어 ZenMate for Google Chrome™ 바로가기

※ 크롬 웹스토어에서 ZenMate for Google Chrome™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ZenMate 사용을 위한 등록 창이 활성화 됩니다. 'Enter your eMail address' 란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Get secured now' 버튼을 클릭하면 젠메이트 사용자 등록이 완료 됩니다.

※ ZenMate for Google Chrome™ 사용자 등록이 완료 되면, 크롬 브라우저 화면에 젠메이트 설정과 사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는 'Thank you!' 팝업 창이 나타나며, 화살표를 이용하여 크롬 상단의 주소 표시줄 우측에 ZenMate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된 위치를 나타내 줍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국내 IP 주소에서 차단된 해외 사이트를 우회 접속할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 ZenMate for Google Chrome™을 설치하고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여 사용자 등록을 하면, Chrome Browser 주소 표시줄 우측에 방패 모양의 젠메이트 아이콘이 활성화 됩니다. ZenMate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기본 접속 국가는 홍콩으로 되어 있으며, 회색 방패 아이콘을 클릭하여 홍콩, 독일, 스위스, 영국, 미국 중 접속 국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참고로 우회 접속 시 아이피 주소와 위치를 암호화 하는 과정을 거치게 되기 때문에 국내 IP에서 접속하는 것에 비해 인터넷 속도가 다소 느려질 수 있습니다. 이상, 크롬 우회 접속 프로그램 ZenMate for Google Chrome™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