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Copy 클라우드 용량 무료로 늘리는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4. 3. 11.
  Barracuda Networks에서 서비스 하는 Copy Cloud 용량은 기본 15GB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친구 초대 링크를 이용하여 가입을 하면, 초대한 사용자와 초대 받아 가입한 사용자 모두에게 5GB의 무료 사용 공간이 추가가 됩니다. 다음 클라우드나 네이버 N드라이브도 빠른 속도와 큰 사용 공간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스마트폰의 파일 관리자 어플 등과 연동을 하여 사용하는 경우에는 Dropbox나 Box 클라우드, Google Drive, Sugar Sync, Ubuntu One, Copy 등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Copy 클라우드 용량 무료로 늘리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Copy 클라우드 가입 및 사용자 초대 방법

※ Barracuda Networks의 Copy Cloud는 이름과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을 하면 15GB의 네트워크 스토리지 공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피 클라우드 회원 가입 시 친구초대 링크를 이용하면 Invite to Copy 링크를 이용하여 copy.com의 클라우드 서비스에 가입 초대를 한 사용자와 링크를 이용하여 가입한 사용자 모두 추가로 5GB 공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Copy Cloud에 회원 가입을 한 다음 로그인을 하면, 15GB의 무료 사용 용량을 확인할 수 있으며, 좌측 상단의 MENU 버튼을 클릭하여 Invite Someone to Copy 메뉴를 이용하면, 트위터나 페이스북, 구글 플러스 등의 SNS 서비스나 이메일 또는 초대 링크를 이용하여 클라우드 용량을 무료로 늘릴 수 있습니다. 

※ Copy Cloud 용량을 늘리는 방법은 Invite Someone to Copy 메뉴에서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Invite User 버튼을 눌러 초대하거나 공유 링크 주소를 이용하여 Twitter나 Facebook, Google+ 등을 이용하여 친구를 초대하여 카피 클라우드를 사용하면 초대 한 사용자와 초대 받아 가입한 사용자 모두 무료 사용 공간이 5GB 추가 됩니다. 참고로 아래의 Copy 클라우드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하면, 5GB가 추가되어 가입 후 20GB 용량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py Cloud 바로가기


  Copy 클라우드 초대 링크를 이용하여 회원 가입을 한 다음 로그인 하면, My Files 공간이 15GB로 표시가 되며, 좌측의 사용자 이름의 Manage 버튼을 눌러 Personal Info 항목의 이메일 주소의 Verify(확인) 버튼을 눌러 이메일 인증을 하면, 5GB가 추가 되어 20GB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py.com의 클라우드 서비스는 드롭박스의 2GB나 10GB의 무료 사용 공간에 250MB의 업로드 제한이 있는 Box에 비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초대 링크를 이용하면 추가 5GB에 사용자 추가시 마다 무료 클라우드 사용 용량을 확장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상, Copy 클라우드 용량 무료로 늘리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