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 받는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3. 11. 14.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 받는 법은 컴퓨터에 카카오톡 PC 버전을 설치한 다음 스마트폰의 모바일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사용자 PC 인증을 받으면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 없이 하는 법은 없으며, 카카오톡 PC버전 사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카카오톡 모바일 버전에서 인증이 필요하고, 사용자 PC 인증을 통해 카카오톡 PC버전과 모바일 카카오톡의 친구 이름을 동기화 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 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KakaoTalk Setup.exe

*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 받는 방법

※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 받는 방법은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 한 후 카카오 계정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한 다음 로그인을 누르면, 카카오톡 사용자 PC 인증 창이 활성화 됩니다.

※ 카카오톡 사용자 PC 인증 창이 활성화 된 후 '내 PC 인증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사용자의 스마트폰으로 '카카오톡 PC 인증' 메시지가 오게 되어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의 모바일 카카오톡 PC 인증 메시지의 'PC 버전 인증하기'를 클릭하면, 카카오톡 친구 이름 동기화하고 인증 받기와 인증 먼저 받기 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면, 카카오톡 PC버전 인증 번호가 생성 됩니다.

※ 카카오톡 PC버전 인증에서 '친구 이름 동기화하고 인증 받기'를 선택한 경우 친구 이름 동기화에 동의를 누르면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가 생성이 됩니다.

※ 스마트폰의 모바일 카카오톡에서 생성한 카카오톡 인증번호를 카카오톡 PC버번의 '내 PC 인증 받기' 창에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모바일 카카오톡과 카카오톡 PC버전이 동기화 되어 컴퓨터에서도 카카오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 버전 사용자 PC 인증 시 '친구 이름 동기화하고 인증 받기' 메뉴를 이용하면 카카오톡 PC버전에서도 모바일 카카오톡에서 처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는 스마트폰의 모바일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최대 5대의 컴퓨터에서 인증을 받을 수 있으며, PC방이나 공공장소의 컴퓨터에서는 로그아웃 시 재인증이 필요한 1회용 PC 인증 받기 메뉴를 이용하면 안전하게 카카오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 받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