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실시간 블로그 방문자 통계 및 블로그 카운터 위젯, 마이랭키이즈

POSTED BY© 듀륏체리 2012. 9. 28.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블로그 방문자 통계와 블로그 카운터 서비스 이외에 다양한 실시간 블로그 방문자 통계 및 블로그 카운터 위젯을 설치하여 사용하곤 하는데, 대부분 방문자 통계 서비스와 블로그 카운터 위젯 서비스가 대부분 외국의 서비스로 사용 언어로 인해 다소간의 제약이 있는 어려움이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시간 블로그 방문자 통계와 다양한 형태의 방문자 분석 및 블로그 카운터 위젯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이랭키이즈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이랭키이즈는 실시간 블로그 방문자 통계와 다양한 형태의 방문자 분석 및 블로그 카운터 위젯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별도의 회원 가입이 필요 없이 웹사이트나 블로그 주소를 입력한 후 생성되는 코드를 웹사이트나 블로그 스킨 및 사이드바에 적용하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이랭키이즈는 국가별 지역별 실시간 블로그 방문자 통계와 웹브라우저 별 방문자 통계, 모니터 화면 해상도별 방문자 통계, 운영체제별 방문자 통계 등 다양한 형태의 방문자 분석 및 방문자 카운터와 페이지 뷰 및 방문자 그래프 형 블로그 카운터 위젯 서비스 제공하여, 편리하게 방문자 통계 분석을 통해 웹사이트나 블로그 운영에 참고할 수 있도록 제공 합니다.


 마이랭키이즈 블로그 카운터 위젯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웹사이트나 블로그의 주소를 입력 한 후, 카운터 아이디를 발급 받은 후, 설치하고자 하는 카운터 종류를 선택하여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적용하면 됩니다. 마이랭키이즈 블로그 카운터 위젯의 장점은 티스토리나 텍스트큐브 등의 설치형 블로그 뿐만 아니라 네이버 블로그 등의 포털사이트 블로그에도 블로그 카운터 위젯을 설채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이랭키이즈 블로그 카운터 위젯 선택에서 첫번째 티스토리나 웹사이트 등의 자바스크립스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선택하여 위젯코드를 <body> ~
</body> 사이에  입력하면, 웹사이트나 좌측에 마이랭키이즈 블로그 카운터 위젯이 버튼 형태로 숨겨져 있다가 버튼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다 대면, 마이랭키이즈 블로그 카운터 위젯이 슬라이드 되면서 나타나게 됩니다.


  자바스크립스트를 사용할 수 있는 웹사이트나 티스토리에서도 두번째 형태를 선택하면 마이랭키이즈 블로그 카운터 위젯을 사이드바나 블로그 스킨의 원하는 위치에 선택하여 적용이 가능하며, 자바스크립트를 사용할 수 없는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는 세번째 형태를 선택하면 마이랭키이즈 블로그 카운터 위젯을 블로그 사이드바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랭키이즈 블로그 카운터 위젯을 블로그에 방문할 때 카운트 되고, 페이지를 이동할 때 마다 페이지뷰가 올라가는 방식 이기 때문에, 마이랭키이즈 블로그 카운터 위젯이 여러개 설치되어 있는 경우는 중복으로 카운터가 올라가게 됩니다. 참고로 검색유입 등을 통한 블로그 방문이 아니라 네이버의 이미지 검색 등을 통한 포스팅의 일부분을 확인하고 나가는 형태는 카운터가 올라가지 않는 합리적인 방식 입니다. 이상, 실시간 블로그 방문자 통계 및 블로그 카운터 위젯, 마이랭키이즈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마이랭키이즈 바로가기

*관련 포스팅
 ○ 로그에 RevolverMaps 전세계 실시간 방문자 위젯 설치하는 방법
 ○ 료 영화 감상 / 무료 영화보는사이트 씨네폭스
 ○ 로그 방문자 늘리기 / 네이트에 블로그 검색 등록 하는 방법
 ○ 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 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정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