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블로그 검색 순위 프로그램 한로그 다운로드

POSTED BY© 듀륏체리 2012. 8. 23.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블로그의 검색 노출에 의한 블로그 검색 순위에 대해 다소 민감해 질 수 밖에 없는데,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는 경우 검색엔진에 최적화 즉, SEO 최적화를 통해 글을 작성하고 블로그에 작성한 글이 검색엔진에서 정상적으로 검색에 반영되는지 확인 하곤 합니다.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고 일정 기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글을 뒤로 밀리게 되는데, 이러한 경우 자신의 포스팅이 어느 정도 검색에 반영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상당히 어렵기 마련 인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블로그 검색 순위 프로그램 한로그 다운로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검색순위 프로그램 한로그는 네이버 카페, 다음 카페, 네이버 블로그, 다음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등 카페나 블로그에 작성한 포스팅이 네이버 검색에 어느 정도 순위에 반영되어 있는지 주기적으로 검색하여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블로그나 카페에 새로운 글을 작성한 후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입력한 데이터베이스를 기준으로 지속적으로 카페나 블로그 검색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카페나 블로그 검색순위 프로그램 한로그를 다운로드 한 후 압축을 풀고 실행파일을 클릭하면 사용할 수 있는 무설치 포터블 프로그램으로, 한로그 실행 파일을 클릭한 후 한로그 로그인의 우측 상단의 사용신청을 클릭한 후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는 약식 회원가입 후 별도의 승인이 이루어 진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로그는 이메일을 로그인 아이디로 사용하며, 아이디와 비밀번호, 이름, 연락처, 생년월일 및 블로그나 카페 주소를 입력한 후 프로그램 사용약관에 동의 한 후 사용신청 폼 우측 상단의 신청완료 버튼을 누르면 블로그 검색 순위 프로그램 한로그 사용 신청이 완료 됩니다.

 

 


 한로그 사용신청이 완료되면 위의 좌측 이미지 처럼 사용 신청 완료 메시지가 나타나며, 한로그 사용 신청후 사용 심사 기간 중에는 위의 우측 이미지 처럼 심사 진행중이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참고로 한로그의 사용 심사 기간은 최대 5일 정도 소요 됩니다.

 


 한로그의 사용 심시가 완료된 후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 한 후 로그인 하면 위의 좌측 이미지 처럼 한로그 프로그램이 실행 되는데, 프로그램 상단의 수집기(X) 탭을 선택한 후 키워드 월간 조회수를 클릭하면 위의 우측 이미지 처럼 별도의 광고주 로그인 페이지가 활성화 되며,
수집기(X) - 네이버 블로그 / 카페 순위 모니터링을 선택하면 아래 이미지 처럼 블로그 검색 순위 프로그램 한로그가 실행 됩니다.



 카페 및 블로그 검색 순위 프로그램 한로그의 포스트 추가 버튼을 이용하여 아래 이미지 처럼 분류에 네이버 카페, 다음 카페, 네이버 블로그, 다음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등을 입력하고, 블로그 이름이나 카페이름, 게시물 제목과 게시물 주소를 입력하고 저장하기 버튼을 누르면 블로그의 포스팅이나 카페의 글이 등록되어 실시간으로 검색 순위를 모니터링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네이버 검색에 누락 된 글이나 검색에 뒤로 밀린 글들도 간편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새로고침 시간 설정을 통해 카페나 블로그 검색 순위 모니터링 시간의 주기를 변경할 수 있으며, 카페나 블로그의 등록된 데이터베이스는 포스트 수정을 이용하여 수정이 가능하고, 순위별 정렬, 순위별 역정렬 뿐만 아니라 엑셀 파일로 출력하여 세세하게 분석이 가능 합니다. 한로그는 블로그나 카페에 글을 등록한 후 한로그에도 관련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한번 정보를 입력하면 주기적으로 카페나 블로그 검색 순위를 모니터링 및 분석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상, 블로그 검색 순위 프로그램 한로그 다운로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관련 포스팅
 ○ 사이트 순위 / 블로그 순위 랭키닷컴 위젯 설치하는 방법
 ○ 블로그 하단 정리하기 / 애드디스로 티스토리 블로그 구독 버튼 정
 ○ 로그 방문자 늘리기 / 구글에 블로그 검색 등록하는 방법
 ○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 다음에 블로그 검색 등록하는 방

  로그 방문자 늘리기 / 줌 인터넷에 블로그 검색 등록하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