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유토렌트 자동 업데이트 설정 해제하는 방법 µTorrent Classic 3.5.5 Build 46348

POSTED BY© 듀륏체리 2023. 3. 15.

 토렌트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인 유토렌트(uTorrent)의 공식 명칭은 마이크로를 의미하는 SI 접두어 뮤(μ)가 포함되어 뮤토렌트(µTorrent)로, 2005년 09월 18일 출시 된 이후 포스팅 작성일 기준 최신 버전은 µTorrent 3.6.0 build 46672 버전 입니다. µTorrent는 광고가 있는 프리 버전과 연간 라이선스 비용 $4.95 달러인 Ad-Free 버전, 연 $19.95 달러에 광고 없이 바이러스와 멀웨어 차단 기능이 있는 Pro 버전과 프로 버전에 VPN 기능이 추가되어 연 $69.95 달러의 Pro + VPN 버전으로 배포되고 있으며, 기본 옵션에서 유토렌트 자동 업데이트 설정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How to turn off automatic updates for µTorrent Classic

 

 유토렌트 자동 업데이트 설정 해제하는 방법은 먼저, µTorrent Classic 프로그램 상단 메뉴 중 '옵션(O)'을 선택하여 하단으로 롤오버 되는 메뉴 중 '설정(P)'을 선택하거나 키보드 단축키 'Ctrl + P'를 입력합니다. 참고로, 포스팅에 활용한 유토렌트 클래식 버전은 'µTorrent Classic 3.5.5 Build 46348' 버전으로 광고 제거 및 업데이트 설정이 해제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유토렌트 자동 업데이트 설정 해제 방법

 

 유토렌트 클래식 프로그램의 설정 창이 활성화 되면, 좌측 메뉴 목록 상단의 '일반' 항목을 선택하고 우측 세부 항목의 'Updates'에 디폴트 옵션으로 체크 되어 있는 '☑ 자동으로 업데이트 설치' 항목을 '□' 체크 해제하고, 하단의 '확인 - 적용(A)'을 누르면 µTorrent Classic 자동 업데이트 설정이 해제 됩니다.

 

 

 유토렌트 자동 업데이트 설정을 유지하면 µTorrent Classic 프로그램 업데이트와 상단과 하단 광고 및 프로 버전 업데이트 광고 제거 설정을 한 경우에 관련 설정이 초기화 되어 프로그램 광고가 나타나기 때문에 유토렌트 광고 제거를 한 경우에는 자동 업데이트 설정을 해제해야 합니다. 참고로, µTorrent Classic 최신 버전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에는 설정 항목에서 '☑ 업데이트 설치 전에 알려주기' 항목을 체크하면, 최신 버전 설치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