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올레 멤버십 포인트로 LTE 데이터 요금 결제하는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5. 4. 28.

 올레 멤버십 혜택은 할인프로그램(DOWN)과 문화/GIFT 이벤트(UP), 무료 이용(Free)으로 구분이 되며, 포인트를 이용하여 전국의 2만개 제휴 매장에서의 할인을 혜택을 포함하여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올레 멤버십 등급은 모바일과 인터넷, IPTV, Wibro, 인터넷 전화와 집전화 등 kt의 6개 상품에 가입하여 연간 이용요금 기준으로 적용이 되며, VIP와 Gold, Silver, White 및 일반 등급으로 구준이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올레 멤버십 포인트 사용하는 방법 중 LTE 데이터 요금 결제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겟습니다.



* 올레 멤버십 통신서비스 할인 받는 방법


※ olleh membership 포인트를 LTE 데이터 요금 충전하는 방법은 올레 멤버십 어플을 실행하여 좌측 상단의 '메뉴(≡)' 버튼을 터치 한 다음, DOWN 항목의 통신서비스 할인을 선택 하거나, 앱 상단 메뉴 중 DOWN 항목에서 통신서비스 할인을 선택하면 됩니다.



※ 통신서비스 할인 메뉴에서 LTE 데이터 충전을 선택한 후 충전하러 가기를 터치하면, 보유하고 있는 올레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여 LTE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는데, LTE 데이터 충전 서비스는 LTE 요금제와 안심차단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 신청할 수 있으며, 알 요금제와 선불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올레 멤버십 포인를 이용하면 상품 선택하기 단계에서 'LTE 데이터 플러스'와 'LTE 충전 데이터' 중 선택하여 통신서비스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충전 데이터는 1개월 단위로 500MB과 1GB, 2GB 중 선택하여 충전이 가능 합니다.



※ 신청하기 단계에서 신청회선 우측의 조회 버튼을 누르면, LTE 데이터를 충전할 전화 번호 확인 후 사용가능 포인트 범위 내에서 청전이 가능하며,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가입일 포함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가 충전 됩니다. 참고로 데이터 충전에 사용되는 포인트 교환 비율은 500MB는 8,000 포인트, 1GB는 13,000 포인트, 2GB는 18,000 포인트로, 데이터 충전 용량이 많은 수록 유리한 조건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올레 멤버십 포인트는 VIP는 연간 120,000점, 골드는 100,000점, 실버는 70,000점, 화이트는 50,000점이 부여되며, 2015년 03월 이전에 부여 된 포인트의 유효 기간은 2년 인데, 2015년 03월 이후 부여된 포인트의 경우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연말에 소멸 되게 됩니다. 이와 함께 가입월에 따라 다르게 부여되던 시기도 2016년 부터는 연초에 일괄적으로 포인트가 부여되고, 유효 기간은 최대 1년으로 연말까지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소멸되기 때문에 제휴 가맹점 이외에 지니팩 서비스나 올레tv VOD, A/S 수리비 결제 할인 등을 미리 이용 하는 것이 유리 합니다. 이상, 올레 멤버십 포인트로 LTE 데이터 요금 결제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