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GO락커 테마 인앱결제 없이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4. 4. 9.
  GO런쳐의 GO락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무료 앱으로 등록이 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무료 버전과 프리미엄 테마 3개가 포함되어 가격 4.99달러의 고락커 프로 버전 및 19.99달러로 400개의 유료 테마가 포함되어 있는 고락커 VIP 버전으로 구분 됩니다. GO락커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스마트폰의 잠금 화면을 다양한 테마를 이용하여 꾸밀 수 있지만, 무료 버전의 경우 인앱 형태로 유료 테마를 구입해야 광고 없이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GO락커 테마 인앱결제 없이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GO Locker & Theme

※ 스마트폰을 잠금화면을 다양한 테마를 이용하여 꾸밀 수 있는 고락커 어플은 3개의 유료 테마가 포함되어 있는 프로 버전과 400개의 유료테마가 포함되어 VIP 버전을 구입하지 않아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원하는 테마를 인앱 형태로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인앱을 결제하지 않고 제휴 어플을 설치하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GO런처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한 다음, 원하는 테마를 설치하면 'Free with GetJar Gold'와 'Buy with Google Checkout' 중 구글 체크아웃으로 구매하지 않고, 'Free with GetJar Gold'를 선택하여 60 Gold를 모으면 $2.99의 유료 테마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GetJar Gold의 게임이나 바탕화면 사진 등의 어플을 설치할 때 마다 15 골드가 적립이 되며, 어플을 4개 설치하면 60골드가 모여 다운로드 받은 GO락커 유료 테마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고락커 인앱 무료 사용을 위해 설치한 어플은 일부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바로 삭제하면 됩니다.

※ GO락커는 GO런쳐와 함께 스마트폰을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로 있는 다양한 테마를 이용하여 꾸밀 수 있지만, 비용 지출이 부담 스러운 경우에는 고락커의 인앱 형태로 구입할 수 있는 유료 테마를 'Free with GetJar Gold' 버튼을 클릭하여 관련 어플을 설치 했다가 삭제하는 방법을 반복하여 원하는 테마를 계속 추가할 수 있습니다.


 GO락커의 유료 테마는 2.99달러 이상, 프리미엄 테마는 8달러 이상으로 무료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인앱 구매를 통해 테마를 추가해야 하기 때문에, 테마를 몇개 구입하면 상당한 비용이 지출 되게 됩니다. GO Locker Pro나 VIP 버전 구입이나 구글 체크아웃을 이용한 인앱 구매가 부담스러운 경우에는 다소 번거롭기는 하지만, GO Locker 무료 버전에서 유료 테마를 설치한 다음 'Free with GetJar Gold'를 이용하여 어플을 설치했다가 삭제 하는 방법으로 테마를 추가하면 됩니다. 이상, GO락커 테마 인앱결제 없이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