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스마트폰 메모리 최적화 어플 Smart RAM Booster

POSTED BY© 듀륏체리 2014. 4. 1.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하는 태블릿 PC와 스마트폰의 메모리 최적화 어플 Smart RAM Booster는 상단바 아이콘이나 위젯을 이용하여 메모리를 확보하거나 자동 최적화 기능을 이용하여 메모리를 최적화 상태로 유지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램 부스터는 우선 순위가 낮은 백그라운드 앱을 종료하거나 캐시를 삭제하여 속도를 향상 시키고, 1x1, 2x1, 3x1, 4x1 크기의 위젯을 이용하여 메모리 사용 현황 모니터링과 최적화 및 장치를 간편하게 리부팅 할 수도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마트폰 메모리 최적화 어플 Smart RAM Booster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안드로이드 OS 메모리 관리 어플 Smart RAM Booster Pro

※ 스마트폰 메모리 최적화 어플 Smart RAM Booster는 안드로이드 OS 사용 중 실행되는 프로세스와 캐시를 정리하고, 백그라운드에서 실행하고 어플 중 우선 순위가 낮은 앱을 종료하여 스마트폰의 메모리를 관리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으로 무료 버전과 가격 2,885원의 프로 버전으로 구분이 됩니다.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Smart RAM Booster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스마트폰 상단바의 메모리 아이콘을 이용하여 최적화 할 수 있는 기능과 스마트폰의 전체 메모리와 사용중인 메모리 및 여유 메모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최적화 하기 버튼이나 캐시 삭제 메뮤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메모리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 램 부스터 우측 하단의 설정 버튼을 누르면, 메모리 최적화 수준과 최적화 예외 항목에 추가할 수 있는 화이트리스트 앱, 오버레이 위젯, 자동 최적화 설정 등을 할 수 있으며, 테마 선택 기능을 이용하여 스마트폰 상단바에 나타나는 메모리 사용량 확인 및 최적화 버튼의 색상이나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Smart RAM Booster 설정의 화이트리스트 앱에서는 안드로이드 시스템이나 홈 화면, 휴대폰, 블루투스 등은 화이트리스트에 포함이 되어 있으며, 모바일 백신이나 최적화 어플 등 스마트폰 사용 패턴에 맞추어 불필요하게 메모리를 정리 하지 않도록 추가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 PC나 스마트폰 등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모리 정리 어플 Smart RAM Booster는 화면 상단바 아이콘이나 위젯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메모리를 최적화 할 수 있으며, 화이트리스트 앱 기능을 이용하여 예외 목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자동 최적화 기능을 이용하면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최적화 할 수 있으며, 캐시 삭제 설정 메뉴의 자동 삭제 기능을 이용하면, 시간이나 날짜 등 기간을 지정하여 스마트폰의 캐시를 삭제하여 메모리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이상, 스마트폰 메모리 최적화 어플 Smart RAM Booster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