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금융

삼성카드 연회비 포인트로 결제 하는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4. 2. 13.
  삼성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이나 해외겸용, 플래티늄 카드에 따라 크게 차이가 있으며, 연회비 부담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연회비가 적거나 없는 카드를 선호하게 됩니다. 삼성카드 포인트는 보너스포인트와 빅포인트, 서비스포인트, 멤버십리워즈를 합산하여 적용이 되며, 적립한 포인트를 이용하여 포인트몰 쇼핑이나 신용카드 대금 결제 및 기부도 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카드 연회비 포인트로 결제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삼성카드 포인트로 연회비 자동납부 방법

※ 삼성카드 연회비는 포인트를 이용하여 납부할 수 있는데, 삼성카드 홈페이지 로그인 한 후 보너스 포인트 하단의 '포인트 결제'나 하단의 '포인트 결제'를 선택하면, 삼성 카드 보너스 포인트를 이용하여 신용카드 결제 대금이나 연회비를 납부할 수 있습니다.

※ 삼성카드 포인트는 포인트몰이나 아멕스 멤버십 리워즈몰에서 물품을 구매하거나 보너스클럽 이용 금액을 홈페이지에서 포인트 사용 등록을 할 수 있고, 삼성카드 결제대금 납부나 포인트 기부를 통해 연말정산 시 소득 공제도 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 결제하기를 선택하면 연회비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 삼성카드 포인트 연회비 자동납부 서비스는 보너스포인트와 빅포인트, 서비스포인트, 멤버십리워즈를 합산하여 가족카드를 포함하여 보유하고 있는 삼성카드의 연회비 청구월에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로 연회비를 자동으로 납부할 수 있으며,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 부족한 만큼만 결제대금으로 청구 됩니다.

※ 연회비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안내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연회비 포인트 자동납부 신청하기' 팝업 창이 나타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삼성카드 포인트로 연회비를 자동으로 납부할 수 있는데, 참고로 체크카드나 법인카드의 경우 포인트로 연회비를 납부할 수 없습니다.



 삼성카드 연회비는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를 이용하여 자동결제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 그 차액 만큼 신용카드 결제대금 청구시 납부하면 됩니다. 삼성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이나 비자나 마스타, 아메리칸익스프레스 카드 등의 해외겸용 카드, 플래티늄 카드, 제휴 연회비에 따라 크게 차이가 있는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관련 포스팅 '삼성카드 연회비 중 숫자카드 연회비 비교' 포스팅을 참조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삼성카드 연회비 포인트로 결제 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