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애슐리W 매장 NC백화점 강서점 9층 Ashley 강서NC점

POSTED BY© 듀륏체리 2014. 10. 4.
  애슐리 강서NC점은 2014년 8월 5일 부터 애슐리W 매장으로 변경이 되어 기존의 샐러드바 메뉴에 그릴 메뉴와 훈제연어, 수제 피자 등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애슐리 샐러드바 가격은 샐러드바에 피자와 파스타, 탄산음료등이 무제한 제공되는 클래식 매장은 평일 런치 9,900원, 디너, 주말 및 공유일은 12,900원, 그릴과 훈제연어, 수제피자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W와 W+ 매장은 평일 런치 12,900원, 디너, 주말 및 공휴일은 19,900원 인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애슐리W 매장 NC백화점 강서점 9층 Ashley 강서NC점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애슐리W 강서NC점

※ 애슐리는 클래식(Classic)과 W, W+ 매장에 따라 샐러드바 메뉴에 차이가 있는데, 애슐리 강서NC점은 클래식에서W 매장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애슐이 W 강서NC점은 NC백화점 9층의 식당가에 위치해 있으며, 넓은 매장에 메인메뉴로 제공되는 립아이스테이크와 갈비 구이 등의 그릴 메뉴 등 다양한 메뉴의 샐러드바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애슐리 W 강서NC점은 샐러드바 주변에 위치한 테이블과 매장 안쪽 창가쪽 분리된 형태의 테이블 공간 등 은은한 조명에 아늑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데, 손님이 많은 평일 저녁과 주말에는 상당히 붐비는 편으로 가급적 통로 주변에 자리를 잡지 않고 가급적 샐러드바에서는 멀더라도 안쪽에 자리를 잡는 것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바 애슐리는 빕스(VIPS)나 세븐스프링스에 비해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으며, 메인 메뉴로 다양한 종류의 스테이크를 이용할 수 있는데, 애슐리를 이용하면서 접하게 되는 장점 중 하나가 테이블 위에 '다 드신 접시는 이곳에 놓아주세요.'라고 적혀 있는 고무 패드 입니다. 작은 아이디어이긴 하지만 손님은 보다 편안하게 식사를 하고, 서빙을 하는 직원은 손님의 식사를 방해하지 않고 일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애슐리 샐러드바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 중 하나는 훈제 연어로, 샐러드에 들어가 있는 연어도 맛이 좋은 편이며, 계절에 따라 주재료의 종류와 조리 방법에도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닭고기를 재료로 하는 메뉴들도 비교적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 입니다.

※ 훈제연어의 경우 기본적으로 간이 조금 되어 있는 편으로 샐러드와 함께 먹는 것이 좋으며, 샐러드바에 있는 매운 국수와 함께 먹어도 잘 어울리는 편 입니다. 피자나 스파게티, 파스타 등의 종류도 많은편 이고, 비빔밥이나 소바, 우동, 김밥이나 롤 등 다양한 메뉴가 있기 때문에 단체가 함께 식사를 하더라도 각자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 애슐리W 강서NC점은 2014년 8월 5일 클래식에서 더블유 매장으로 변경이 되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훈제연어와 수제피자, 그릴존 등 메뉴가 더욱 다양해 졌는데, 그릴존의 경우 삼겹살과 갈비, 립아이스테이크가 제공 되기 때문에 메인 메뉴로 스테이크 등을 주문하지 않고 샐러드바만 이용하더라고 충분한 식사가 가능 합니다.


 애슐리W 샐러드바 평일 런치는 월요일 ~ 금요일 10:30 부터 16:00까지 적용이 되며, 평일 디너는 16:00 ~ 22:00까지 인데, 평일런치 적용 시간은 퇴점 기준이며, 샐러드바 마감 시간은 21:30 입니다. 애슐리 샐러드바 가격은 어린이의 경우 강서NC점은 36개월 이상은 미취학 아동은 6,500원, 초등학생은 9,900원 이며, 36개월 미만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성인 1인당 36개월 미만 영유아는 동반 2인 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2인 초과시 1인당 미취학생 가격 적용 됩니다. 이상, 애슐리W 매장 NC백화점 강서점 9층 Ashley 강서NC점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