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안드로이드 어플을 PC에서 사용하는 방법 /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POSTED BY© 듀륏체리 2012. 8. 28.

 안드로이드(Android)는 리눅스 커널을 기반으로 구현되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의 모바일 장치에 사용되는 운영체제로 현재 가장 많은 스마트 기기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마켓을 이용하여 다양한 앱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 올라와 있는 다양한 어플 중 일부는 컴퓨터에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보다 훨씬 향상된 기능을 제공하는 경우도 많은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BlueStacks App Player 다운로드하여 안드로이드 어플을 PC에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는 1991년 핀란드 헬싱키 대학의 대학원생 리누스 토르발스가 취미 삼아 개발한 커널오픈소인 리눅스(Linux)를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 운영 체제로, 리눅스 자체가 GNU 프로젝트를 기반하는 것으로 수정 재배포가 가능하여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또한 출시 이후 다양한 형태로 재배포 되고 있습니다.



 고전게임을 윈도우에서 구현할 수 있는 다양한 에뮬레이터처럼 안드로이드 어플도 Vmware나 VirtualBox등의 가상PC를 이용하여 어플을 실행하기도 하였는데, 기존의 방법 보다 편리하게 안드로이드 어플을 PC에서 사용하는 방법으로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BlueStacks App Player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면 누구나 간편하게 PC에서 안드로이드 어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BlueStacks App Player은 윈도우 32bit 시스템(x86)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BlueStacks의 가상화 기술을 이용하여, 아주 쉽고 간단하게 윈도우에서 안드로이드 어블 실행을 지원하며, 안정적으로 안드로이드 어플을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BlueStacks App Player을 이용하면, 기존의 Vmware나 VirtualBox등의 가상PC를 이용하는 방법에 비해 훨씬 빠르고 안정적으로 안드로이드 어플을 이용하여 게임이나 날씨, 메모, 학습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웨어로 특별한 계정 없이도 안드로이드 어플 검색이나 다운로드 및 실행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BlueStacks App Player는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윈도우용 버전 뿐만 아니라 맥용 BlueStacks App Player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BlueStacks App Player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실행한 후 안드로이드용 어플 파일인 APK 파일을 검색하여 다운받아 설치하면, 간단하게 안드로이드 어플을 PC상에서 실행이 가능한 에뮬레이터 입니다. 이상, 안드로이드 어플을 PC에서 사용하는 방법으로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BlueStacks App Player 다운로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관련 포스팅
 ○ MP3 무료 다운로드 / 유튜브 동영상 MP3 다운로드 하는 방
 ○ 료 영화 감상 / 무료 영화보는사이트 씨네폭스
 ○ 튜브 동영상을 버퍼링 없이 빠르게 재생하는 방법
 ○ 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 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정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