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화곡역 낙지전문점 김명자 낙지마당 화곡점

POSTED BY© 듀륏체리 2014. 3. 3.
  김명자 낙지마당 화곡점은 화곡역 6번 출구에서 약 2분 거리로, 롯데하이마트 화곡역점과 에이스 정형외과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화곡역 주변에는 낙지전문점이 여러곳이 있는데, 낙지마당 화곡점은 가격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화곡역 맛집으로, 낙지덮밥과 철판볶음 및 연포탕과 전골 등 다양한 메뉴 이외에 매운것을 잘 먹지 못하는 어린이 메뉴로 낙지새우볶음밥과 낙지만두 등도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화곡역 낙지전문점 김명자 낙지마당 화곡점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듀륏체리 블로그의 맛집 정보는 블로그 주인이 개인적으로 음식값을 지불하고 이용한 곳 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음식점의 홍보 의뢰나 식사 제공 및 금전적 거래와는 전혀 상관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 난 뻘속의 산삼이다. 김명자 낙지마당 화곡점

※ 낙지마당 화곡점 가격은 낚지볶음(덮밥)은 8,000원, 산낙지전골과 산낙지연포탕은 17,000원, 낙지찜과 낙지철판, 산낙지 회 등은 크기에 따라 29,000 ~ 50,000원으로 메뉴판이 밖에 부착되어 있어 간펴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매운것을 잘 먹지 못하는 어린이를 위한 메뉴로, 낙지새우볶음밥과 낙지만두는 5,000원 입니다.

※ 낚지볶음(덮밥) 2인분을 주문한 후 잠시 기다리면, 매운맛을 덜어줄 수 있는 미역냉국과 계란찜, 그리고 밑반찬으로는 깍뚜기와 덮밥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콩나물이 먼저 나옵니다.

※ 낙지볶음은 밥에 비벼 먹을 수 있도록 큰 플라스틱 대접에 밥이 담겨져 나오는데, 대접의 크기가 상당히 큰 편으로 비교를 위해 수저를 중심으로 함께 촬영한 사진을 참조하면, 크기를 어느정 도 가늠 할 수 있습니다.

※ 낚지볶음 2인분은 양이 상당히 많은 편으로 기본적으로 어느정도 잘려져 나오지만, 밥에 얹어 비벼 먹기 위해서는 가위로 낙지를 잘라 주어야 합니다. 참고로 낙지 덮밥의 밥이 부족한 경우 가격 1,000원의 공기밥을 추가해서 먹거나 남은 양념에 라면사리를 추가해 비벼 먹을 수도 있습니다.

※ 큰 대접에 담겨 있는 밥에 낙지볶음을 얹어 놓은 모습으로 흔히 말하는 낙지덮밥 인데, 그릇의 깊이가 있어 다소 어둡게 나왔습니다. 낙지덮밥은 가격에 비해 양은 상당히 많은 편으로, 성인 남자가 식사하기에 충분한 양이며, 양념이 상당히 맵기 때문에, 매운것을 잘 먹지 못하는 경우에는 한꺼번에 비비기 보다는 적당량을 조금씩 비벼 먹는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난 뻘속의 산삼이다' 라는 문구가 한눈에 들어오는 김명자 낙지마당 화곡점은 비교적 깔금하고 넓은 공간에 메뉴가 다양한 화곡역 맛집으로, 낙지볶음(덮밥)과 산낙지전골 및 연포탕은 2인분 이상 시 주문이 가능 합니다. 참고로 낚지 요리 중 철판이나 볶음 등의 매운 요리는 보통, 맵게, 아주 맵게 등 주문시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보통도 기본적으로 맵기 때문에 더 매운맛을 원하는 경우에는 주문시 어느 정도 인지 다시한번 확인이 필요 합니다. 이상, 화곡역 낙지전문점 김명자 낙지마당 화곡점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