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금융

신한카드 마이신한포인트 상품권으로 교환 하는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4. 3. 1.
  신한카드의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는 적립한 포인트가 1포인트 이상 부터 제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300포인트 이상은 SMS결제, 5,000 포인트 이상 부터는 롯데백화점 상품권과 현대백화점 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및 홈플러스 상품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마이신한포인트 현금 교환은 100,000점 이상 부터 가능하며, 결제 계좌가 신한은행로 되어 있어야 현금으로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카드 마이신한포인트 상품권으로 교환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

※ 신한카드의 마이신한포인트는 포인트 금액별로 사용처에 차이가 있는데, 1포인트 이상 부터는 마이신한포인트 가맹점과 My신한몰, 연회비결제, 포인트 기부, 지방세 납부, 기프트카드 구매가 가능하며, 300 포인트 이상은 SMS 수수료 결제, 5,000 포인트 이상은 백화점 상품권과 할인점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 합니다. 마이신한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는 포인트캐쉬백은 10만 포인트 이상으로, 신한카드 결제 계좌가 신한은행이어야 신청이 가능 합니다.

※ 신한 하이포인트 카드를 이용하고 마이신한포인트가 5,000 포인트 이상인 경우에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데스크와 롯데마트 상품권 데스크에서 마이신한포인트 1포인트 당 1원의 비율로 롯데백화점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교환은 5천원권 부터 교환이 가능한데, 상품권 교환시에는 상품권 금액에 해당하는 만큼을 포인트로 전액 사용해야 하며, '일시불+할부' 형태의 부분 신판 결제는 불가능 합니다.

※ 마이신한포인트를 이용하면 현대백화점 상품권 데스크에서 마이신한포인트 1포인트 당 1원의 비율로,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데, 상품권 교환은 5천원권 부터 교환이 가능하며, '일시불+할부' 형태의 부분 신판 결제는 불가능 합니다. 참고로 롯데백화점과 AK플라자, 갤러리아 백화점에서는 마이신한포인트가 1포인트 이상 부터 결제시 사용할 수 있는데, 현대백화점의 경우 구매 금액이 5만원 이상 부터 포인트 사용이 가능 합니다.

※ 이마트 상품권 데스크에서는 마이신한포인트를 이용하여  1포인트 당 1원의 비율로 신세계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상품권 교환은 5천원권 부터 교환이 가능 합니다. 상품권 교환시에는 상품권 금액에 해당하는 만큼을 포인트로 전액 사용해야 하고, '일시불+할부' 형태의 부분 신판 결제는 불가능 하며, 신세계 백화점에서는 상품권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 홈플러스 상품권 데스크에서는 마이신한포인트 1포인트 당 1원의 비율로, 홈플러스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5천원권 부터 포인트를 이용하여 교환이 가능한데, '일시불+할부' 형태의 부분 신판 결제는 불가능 조건은 동일하며, 홈플러스몰을 이용하면 홈플러스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포인트를 이용하여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의 마이신한포인트를 이용하면 신용카드 연회비 결제나 카드대금 납부 및 포인트를 이용하여 지방세 납부나 신한금융투자 사이트에서 펀드 납입도 가능 합니다. 마이신한포인트는 잔여포인트 한도 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한 포인트에 대해서는 당일취소가 가능하지만, 항공마일리지 전환 등의 일부는 포인트 사용 취소가 불가능 한데, 참고로 포인트 사용시 전산처리를 위하여 60~72개월 할부로 표시가 됩니다. 이상, 신한카드 마이신한포인트 상품권으로 교환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