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등촌동 맛집 왕 세숫대야 냉면 돈까스

POSTED BY© 듀륏체리 2014. 1. 8.
  강서구청 사거리 하이웨이 주유소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는 등촌동 맛집 왕 세숫대야 냉면 돈까스는 공중파 TV에서도 많이 소개된 냉면과 돈까스 전문 분식점 입니다. 24시간 운영하는 왕 세숫대야 냉면 돈까스는 행복을 파는 집으로 안전행정부 착한가격 모범업소로 등록 되어 있는 저렴한 맛집으로, 점심과 저녁시간 이외에도 손님이 항상 붐비는 편이라 밖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등촌동 맛집 왕 세숫대야 냉면 돈까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듀륏체리 블로그의 맛집 정보는 블로그 주인이 개인적으로 음식값을 지불하고 이용한 곳 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음식점의 홍보 의뢰나 식사 제공 및 금전적 거래와는 전혀 상관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 등촌동 맛집 왕 세숫대야 냉면 돈까스

※ 왕 세숫대야 냉면 돈까스의 메뉴는 물냉면과 비빔냉면, 돈까스로 초기에는 2,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식사를 할 수 있는 작은 음식점이었는데, 현재는 양푼비빔밥과 돌솥비빔밥, 카레라이스, 스파게티, 짜장면, 짬뽕 등 메뉴가 다양해 졌고, 대부분의 음식 가격은 3,000원 ~ 3,500원, 돈까스와 회덮밥 등 일부 메뉴는 4,000원 이상으로 요금은 선불 입니다.

※ 왕 세숫대야 냉면 돈까스 가격은 돈까스 곱배기와 매운 돈까스는 5,000원, 냉면 곱배기 4,000원에 사리 추가는 1,000원이고, 양푼 비빕밥과 돌솥 비빔밥은 셀프 메뉴로 반찬코너에서 밥과 국, 양념, 채소 등을 직접 담아 비벼 먹는 방식 입니다.

※ 가격 4,000원의 돈까스와 5,000원의 매운 돈까스를 각각 하나씩 주문을 했는데, 위의 사진은 돈까스 입니다. 접시 크기가 40㎝ 정도로 상당히 커서 테이블에 올리기도 다소 버거운데, 포크와 나이프 크기로 돈까스 크기와 접시 크기는 어느정도 가늠할 수 있습니다. 일반 돈까스인데 조명이 어두운 상태에서 핸드폰 카메라로 촬영한 것이라 돈까스 소스가 다소 붉게 나왔습니다.

※ 돈까스에는 기본적으로 밥과 양배추 샐러드, 마카로니 샐러드와 옥수수콘이 함께 나오고, 손바닥 크기의 돈까스 2개에 소스가 듬뿍 뿌려진 상태로, 뜨거운 소스 덕분에 돈까스를 오래 동안 따뜻한 상태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돈까스와 함께 주문한 매운 돈까스로 구성은 동일한데, 가격은 1,000원이 더 비싸여 돈까스 소스에서만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 돈까스 소스와 달리 매운 돈까스 소스에는 양송이와 옥수수가 들어가 있고, 소스 색상도 상당히 빨간 편 입니다.

※ 색상은 보면 일반 돈까스와 별 차이 없게 촬열이 되었는데 실제로는 상당히 진한 붉으색으로, 상당히 매운편 입니다. 매운맛 자체도 먹는 사람마다 느끼는 정도에 차이가 있어 최대한 객관적으로 표현하자면, 辛라면 보다는 훨씬 맵고, 오징어짬뽕 보다는 약간더 매운 편으로 돈까스의 느끼함이 전혀 없이 뒷맛이 맵고 깔끔편 입니다.


  강서구청 사거리 기업은행 인근의 파리바게트 강서하이웨이점 옆에 위치한 왕 세숫대야 냉면 돈까스는 오래전 부터 유명한 등촌동 맛집으로, 종종 이용은 하지만 늘 손님이 많아 포장을 하거나 주문 후 바로 식사만 하고 나가는 경우가 대부분 이었는데, 은행 업무를 보고 이른 시간에 방문하여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왕 세숫대야 냉면 돈까스는 네이버 지도나 다음 지도에서 위치 검색이 되지 않는 작은 업소로 참고로 주소는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423, 전화번호는 ☏ 02) 2668 - 3608번 입니다. 이상, 등촌동 맛집 왕 세숫대야 냉면 돈까스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