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산본역 맛집 초밥 뷔페 스시하우스 산본점

POSTED BY© 듀륏체리 2013. 12. 4.
  산본역 맛집 초밥 뷔페 스시하우스는 산본점은 지하철 4호선 산본역 3번 출구에서 약 3분 거리인 산본 로데오 사거리 외환은행과 국민은행 맞은편 삼일빌딩 3층에 위치해 있는 스시&롤 전문점 입니다. 스시하우스 산본점 운영시간은 11:30 ~ 22:00 까지로, 평일 점심 기준으로 12,900원에 다양한 종류의 초밥과 롤, 튀김과 샐러드, 과일, 커피 등의 후식 등의 메뉴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산본역 맛집 초밥 뷔페 스시하우스 산본점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듀륏체리 블로그의 맛집 정보는 블로그 주인이 개인적으로 음식값을 지불하고 이용한 곳 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음식점의 홍보 의뢰나 식사 제공 및 금전적 거래와는 전혀 상관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 산본역 맛집 초밥 뷔페 스시하우스 산본점

※ 스시하우스 산본점 가격은 평일 점심 11:30 ~ 17:00 까지는 12,900원, 평일 저녁 17:00 ~ 22:00 까지는 15,900원, 주말 및 공휴일에는 15,900원 입니다. 스시하우스 가격 중 8세 ~ 13세 아동은 9,900원, 5세 ~ 7세 미취학 아동은 5,900원 미며, 테이크 아웃 포장은 8,900원 입니다.

※ 산본역 맛집 스시&롤 뷔페 스시하우스 산본점은 지하철 4호선 산본역 3번 출구 산본 로데오 사거리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1136-2 삼일빌딩 3층 (전화 ☏ 031) 398 - 5689 번)에 위치해 있으며, 매장 내부는 주방이 보이는 형태로 상당히 깔끔한 편 입니다.

※ 스시하우스는 초밥과 롤 등이 메인 메뉴로, 참치, 연어, 광어, 방어, 새우, 문어 초밥 등 다양한 스시와 롤 메뉴가 내부가 보이는 주방쪽에 있으며, 위생을 위해 대부분 투명 덮게로 덮여져 있는데 초밥과 롤 모두 밥이 적은편 입니다.

※ 스시&롤 스시하우스의 초밥과 롤 메뉴 이외에 튀김 메뉴로 춘권과 새우 튀김 등이 있는데, 스시하우스 산본점에 방문한 당일에는 새우 튀김 대신 시사모 튀김이 나왔으며, 닭강정과 떡볶이, 면 등의 따뜻한 요리 코너에 있는 소시지는 수제 소지지로 맛이 괜찮은 편이며, 초밥도 계절에 따라 메뉴에 차이가 있는데 방문 당일에는 방어 초밥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 스시하우스 산본점에는 연어 샐러드와 과일, 면요리 이외에 과일이나 커피, 탄산 음료, 케잌 등 다양한 후식 메뉴가 있는데, 소바의 경우 짜지 않은 편이라 산고추 라고 불리는 절인 고추나 절인 파와 함께 먹으면 적당 했고, 원두 커피는 후식으로 즐기기에 향이 괜찮은편 입니다.


  스시&롤 뷔페 스시하우스 산본점 가격은 입장시간 기준이 아니라 식사를 마치고 계산하는 시점으로 적용이 되며, 식사시간에 제한은 없으나 밖에서 대기중인 손님이 있을 경우에는 1시간 30분으로 식사 시간이 제한 됩니다. 스시하우스는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 좋은 곳으로 아이를 동반하는 경우 별도의 유아용 의자를 이용할 수 있는데, 참고로 스시하우스 산본점 주변에는 다양한 음식점이 위치해 있어 매장 위치와 입구를 찾기 어려운 편인데, 산본 로데오 사거리의 올레 KT 매장 옆 입구나 중앙사진관 옆 입구로 들어가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면 됩니다. 이상, 산본역 맛집 초밥 뷔페 스시하우스 산본점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