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한글 msvcr71.dll 파일 다운로드 및 오류 해결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4. 1. 3.
  한글 프로그램 실행 시 'HWP.exe - 구성요소를 찾을 수 없음'이라는 창메시지가 나타나면서, 'MSVCR71.dll을(를) 찾을 수 없으므로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이문제를 해결하려면 용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 하십시오.'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에는 한글을 다시 설치 하지 않고 'msvcr71.dll'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윈도우 시스템 폴더에 넣어주면 오류를 해결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글 msvcr71.dll 파일 다운로드 및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svcr71.dll 파일 다운로드: msvcr71.dll

* 한글 msvcr71.dll 오류 해결 방법

※ msvcr71.dll 파일은 Microsoft Visual Studio .NET의 Visual C++ 이나 Visual C Runtime 라이브러리 등의 관련프로그램을 실행할 때에 필요한 동적 링크 라이브러리(dynamic-link library) 파일로, 한글 등의 다양한 응용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중에 msvcr71.dll 파일이 손상되거나 삭제 되어 HWP.exe 오류 처럼 실행 파일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msvcr71.dll 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시스템 폴더에 넣어주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위에 첨부한 msvcr71.dll 파일은 Microsoft C Runtime 7.10.3052.4 버전에 파일 크기는 340KB로 윈도우 비스타나 윈도우 7, 윈도우 8 등의 운영체제에서 msvcr71.dll 파일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C:\Windows\System32' 폴더에 넣어 주면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사용중에 msvcr71.dll 파일 오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발생하는데, msvcr71.dll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윈도우 시스템 폴더에 넣어 주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msvcr71.dll 오류 이외에 한글 2007이나 2010 사용 중 ATL71.dll, mfc71.dll, nvcpl.dll 파일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시스템 폴더에 넣어주면 간단히 문제를 해결할 수 도 있지만, 윈도우 사용환경이나 응용프로그램에 따라 오류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한글을 다시 설치해 주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상, 한글 msvcr71.dll 파일 다운로드 및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