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pooq 무료 보기 서비스 및 pooq 결제 요금

POSTED BY© 듀륏체리 2013. 12. 1.
  컴퓨터와 안드로이드 어플과 아이폰 어플 등을 이용하여 KBS, MBC, SBS, EBS 실시간 TV 보기 및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pooq은 유료 서비스로 전환이 되어 pooq 무료 서비스는 회원 가입 후 한달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제공이 되는 pooq 한달 무료 서비스 이외에 기본적으로 pooq 결제 후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며, 일부 pooq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면 뉴스 등의 일부 프로그램의 지상파 방송의 무료 시청이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pooq 무료 보기 서비스 및 pooq 결제 요금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pooq 무료 서비스

※ KBS와 MBC, SBS, EBS 등 지상파 디지털 방송과 케이블 채널을 고화질 실시간 TV 시청이 가능한 푹(pooq)은 무료 서비스와 유료 서비스로 구분이 되며, 실시간 TV 보기와 다시보기 서비스 등의 대부분의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로 제공이 됩니다.

※ pooq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기본적으로 HD 고화질 실시간 TV 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컴퓨터를 이용하여 pooq TV 시청 시에는 733 * 412 픽셀 화면 크기로 재생이 되며, 화면 확대를 통해 전체 화면으로 시청이 가능 합니다.

※ pooq은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실시간 TV 보기 및 다시보기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3분 미리보기 서비스가 제공이 되며, 미리보기 서비스 이외에 pooq 라이브나 pooq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pooq 결제를 통해 유료 회원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 pooq 한달 무료 서비스

※ 유료 실시간 TV 보기 및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pooq에 신규 회원가입을 하면 KBS와 MBC, SBS, EBS 등 지상파 디지털 방송의 실시간 Live 방송과 다시보기를 한달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pooq에 회원 가입을 하면 한달간 실시간 TV 보기 서비스인 Live 방송과 다시보기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회원가입 후 pooq 한달 무료 이용기간이 지난 경우에도 pooq 홈페이지나 서비스에 로그인 하면 뉴스나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 일부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여 TV 보기가 가능 합니다.

※ 유료 서비스 이용을 위해 pooq 결제 시에는 자동결제 및 30일 이용권, 단건 및 다운로드 이용권, 제휴 이용권, pooq 코인 충전 방법 등을 이용하면 되는데, pooq 자동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5,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Live + 다시보기' 월 5,900원, 다시보기 월 4,900원, 'Live + 다시보기 + 다운로드'는 월 6,900원 ~ 9,9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N스크린 고화질 서비스를 기반으로 컴퓨터와 태블릿, 모바일 등에서 KBS, MBC, SBS, EBS 등 지상파 실시간 TV 보기 및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pooq은 2012는 07월 유료 서비스로 전환이 되어, 실시간 TV 보기 및 다시보기 서비스 등 기본적인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4대 지상파 방송사의 프로그램 및 콘텐츠를 전문적으로 서비스 하는 pooq의 유료 서비스가 부담스러운 경우는 pooq 한달 무료 서비스 이용 후 무료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뉴스 등의 일부 Live 서비스와 VOD도 회원가입을 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pooq 무료 보기 서비스 및 pooq 결제 요금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