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앵그리 버드 PC 버전 다운로드

POSTED BY© 듀륏체리 2012. 8. 22.
 앵그리 버드(Angry Birds)는 핀란드의 로비오 모바일이 개발한 퍼즐 비디오 게임으로, 처음에 앵그리 버드는 애플의 아이폰과 아이팟 터치용 게임으로 개발 된 것 입니다. 앵그리 버드가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게되자 안도로이드용 앵그리버드 등  스마트폰 버전들과 2011년에는 앵그리 버드 PC 버전으로 윈도우 XP와 윈도우 7용 앵그리 버드가 출시 되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앵그리 버드 PC 버전 다운로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앵그리 버드(Angry Birds) PC 버전은 스마트폰에서 인기있는 게임 앵그리 버드의 리패키지 형식의 PC판 버전으로 레벨 구성이나 게임 진행 방법은 거의 비슷 합니다. 아래의 GamesButler사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앵그리버드 PC버전은 플래시 게임으로 윈도우 98, 윈도우 미, 윈도우 2000, 윈도우 XP,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설정키로는 마우스 왼쪽 버튼은 앵그리 버드 발사, 마우스 이동은 발사 각도 조절 입니다.





 앵그리 버드 공략 방법은 각 스테이지 마다 새총을 이용하여 정해진 새들을 차례대로 쏘아 돼지들을 모두 잡아야 하는데 각 새들의 특징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돼지가 한 마리라도 남아 있으면 해당 스테이지는 실패하게 되며, 돼지를 모두 잡았을 경우 남은 새들의 숫자, 장애물의 파손 정도, 잡은 돼지의 숫자에 따라 별 1개에서 3개의 점수를 얻게 됩니다.
 


  앵그리 버드는 다양한 버전이 출시 되었는데, 앵그리 버드와 앵그리 버드 시즌 이외에 앵그리 버드 리오 (Angry Birds Rio)는 블루 스카이 스튜디오와 20세기 폭스사가 영화 리오를 배경으로 영화에서 등장하는 블루, 쥬엘 등의 인물을 토대로 캐릭터 하여 제작한 버전이고, 앵그리 버드 스페이스 (Angry Birds Space)는 우주를 배경으로 로비오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버전 입니다.


 
이외의 앵그리 버드 웹 버전으로는 앵그리 버드 헤이키 (Angry Birds Heikki), 페이스북과 연동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앵그리 버드 프렌드 (Angry Birds Friends), 구글 크롬 버전으로 앵그리 버드 크롬 (Angry Birds Chrome)이 있습니다. 앵그리버드 구글 크롬 버전은 확장 프로그램 형태로 배포되는 것으로 앵그리버드 크롬 버전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컴퓨터에 구글 크롬 브라우저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상, 앵그리버드 PC 버전 다운로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그리버드 구글 크롬 버전 다운로드

*컴퓨터 활용 관련 포스팅
 ○ MP3 무료 다운로드 / 유튜브 동영상 MP3 다운로드 하는 방법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 RM. RA. RAM 파일 재생 재생 리얼 얼터네티브 / Real Alternative Regular 2.0.2
 ○ 와이파이 무료 사용 방법 / 와이파이 비밀번호 모음
 ○ 도서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 인터넷 서점 사이트 가격비교 정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