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간단한 무료 계산기 프로그램 CCCalc 계산기 다운로드

POSTED BY© 듀륏체리 2012. 8. 10.
 컴퓨터를 사용하면서도 별도의 일반 계산기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고, 컴퓨터를 이용하여 계산기를 사용하게 되는 경우 윈도우에 기본적으로 내장되어 있는 윈도우 계산기 보다는 별도의 계산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여 사용하곤 하는데, 기존의 윈도우 계산기 보다 다양한 부가 기능이 있는 경우는 무료 프로그램 보다는 유료 프로그램이 많아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컴퓨터를 이용하여 윈도우상에서 계산기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계산을 하게 되는 경우에는 계산하는 과정이 화면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단점이 있고 계산 과정 중 잘 못 입력을 한 경우 수정을 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는데, 간단한 무료 계산기 프로그램 CCCalc은 계산 과정이 화면에 그대로 출력 되는 형태의 계산기로 많은 숫자를 반복하면서 입력하는 계산 과정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계산기 프로그램 입니다.

 

 



  간단한 무료 계산기 프로그램
CCCalc v2.20은 설치 버전으로 위의 다운로드를 이용하여 다운받아 간단한 설치 과정을 거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버전 보다 무설치 포터블 프로그램을 선호하는 경우 버전은 약간 낮지만 CCCalc v1.80 Portable 버전을 다운 받아 압축을 풀고 실행파일을 클릭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무료 계산기 프로그램 CCCalc은 윈도우 98, 2000, XP, 비스타, 7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계산기 프로그램으로 위의 이미지 처럼 다양한 계산을 키보드 입력을 통해 편리하게 계산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계산 과정을 별도의 파일로 저장이나 프린트도 가능합니다. 

 참고로 계산값을 입력하고 결과를 얻을 때 엔터키를 누르는 것이 아니라 "=" 을 눌러 줘야 하며, File - Split를 선택하면 화면 분할이 가능하여 계산하는 과정도 분석이 가능하고 세부설정에서 폰트나 기타 설정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계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간단한 무료 계산기 프로그램 CCCalc 계산기 다운로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금융 관련 포스팅
  금자보호 금융 상품과 예금자보호가 되지 않는 금융상품
 ○ 내 보험사 비교 및 보험 비교 사이트
 ○ 직연금의 종류 확정급여형, 확정기여형, 개인퇴직계좌 장단점 비교 
 ○ 민연금 수령액 및 국민연금 수령 나이
 ○ 국민연금 VS 연금보험 나에게 유리한 것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