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목동 맛집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델쿠마라

POSTED BY© 듀륏체리 2012. 7. 4.

 빕스나 세븐스프링스 등의 패밀리레스토랑에서 큰 인기를 얻는 메뉴 중 하나가 스테이크 이외에 샐러드바에서 먹을 수 있는 훈제 연어와 신선한 채소들로 구성되어 있는 다양한 샐러드인데 이러한 욕구에 맞추어 CJ푸드빌에서는 빕스 이외에 씨푸드오션이라는 씨푸드 패밀리레스토랑을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는데 이러한 곳 보다 약간 가격은 비싸지만 훨씬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메뉴를 먹을 수 있는 델쿠마라, 토다이, 하꼬야 등의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이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목동 맛집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델쿠마라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동 맛집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델쿠마라는 지하철 5호선 오목교역 8번 출구와 목동역 5번출구 사이에 위치해 있는데, 거리상으로는 오목교역이 약간 가깝지만 오목교역 자체가 지하 깊숙한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지하철을 이용할 경우 거리상으로는 비슷한 위치에 있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네이버 지도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델쿠마라로 이동 합니다.

   듀륏체리 블로그의 맛집 정보는 블로그 주인이 개인적으로 음식값을 지불하고 이용한 곳 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음식점의 홍보 의뢰나 식사 제공 및 금전적 거래와는 전혀 상관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델쿠마라의 가격은 평일 점심은 23,000원 평일 저녁 32,000원, 주말과 공휴일은 34,000원이고 아동이나 미취학 아동의 경우 6,000원 ~ 16,000원, 36개월 미만의 영유아는 무료 입니다. 위 가격에 부가세 10%가 포함 되는데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샐러드바를 이용하는 것 보다는 비싸고 메인 메뉴를 주문해 먹는 것 보다는 가격이 저렴합니다.


씨푸드 뷔페 델쿠마라는 목동 하이페리온 2차 지하1층(B1)에 위치해 있는데 본관과 별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결혼 피로연이나 회갑, 돌잔치 등을 하기에도 적합한 곳 입니다. 델쿠마라는 미리 예약을 하고 이용하는 것이 좋은 자리에서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방문 하기 전에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델쿠마라의 메뉴는 활어 스시, 샐러드, 구이요리, 철판요리 등 160여가지의 요리가 뷔페 형식으로 제공되며 최소 8명 이상인 경우 예약을 할 경우 별도로 구성된 룸에서 이용이 가능 합니다. 위의 사진은 델쿠마라의 초밥 코너로 신선한 활어로 만든 다양한 초밥을 맛볼 수 있으며 조리 과정도 360° 공개된 조리 공간에서 깨끗하게 만들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델쿠마라의 매장 내부는 한식코너, 초밥,회 코너, 샐러드, 철판요리, 튀김, 중화요리, 면요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이커리의 경우 직접 제빵사들이 만든 다양한 빵과 케잌을 맛볼 수 있습니다. 매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수유실과 넓은 어린이 놀이방이 구성되어 있어 가족과 함께 방문해도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델쿠마라 한식코너에 있는 육회와 회코너에 있는 연어, 도미, 참치와 킹크랩 입니다. 킹크랩은 먹다 보니까 커다란 집게가 있는 곳이 딱딱하기는 하지만 살이 제일 맛이 있어 집게만 가져다 먹는 편이고, 육회의 경우 전문점에서 먹는 것 못지 않게 맛이 좋은편이며 최의 경우에는 계절에 따라 참치나 광어, 우럭, 농어 등의 회가 나오는데 참치나 우럭 등은 개별 접시에 회를 담아 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초밥의 경우 연어, 새우, 한치, 문어, 장어, 연어, 농어, 광어, 스테이크 초밥 등 보통 10종류 이상을 맛볼 수 있는데 초장이나 간장에 고추냉이를 넣어 먹어도 맛이 있지만 절인파나 절인생강, 산초고추 등과 함께 먹으면 더욱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연어초밥과 장어초밥, 생새우초밥, 광어초밥, 스테이크 초밥, 산초고추와 절인파 입니다. 연어도 괜찮은 편 인데 개인적으로는 생새우 초밥과 광어 초밥을 제일 많이 먹곤 합니다.



 델쿠마라와 같은 씨푸드 뷔페의 경우 메뉴가 많기 때문에 조금씩 담아와 맛을 보고 입맛에 맞는 음식을 가져다 먹을 수 밖에 없는데, 자주 이용하다 보니 괜찮은 음식을 종류별로 적당히 담아와 함께 나누어 먹는 형태로 식사를 합니다. (차가운 요리와 뜨거운 요리를 함께 담아오면 제대로 맛을 느낄 수 없습니다.)


 

 


  훈제연어와 연어초밥 입니다.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는 훈제연어가 인기가 많아 코너에 내놓으면 바로바로 사라지곤 하는데 델쿠마라에서는 다른 메뉴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인기 있는 메뉴가 아니라 늘 편안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은 철판요리 코너에 있는 스테이크 인데 수시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에 빕스나 세븐스프링스, 아웃백에서 나오는 스테이크에 비해서는 당연히 맛이 약간 떨어 집니다.


 

  델쿠마라의 베이커리 코너에서 직접 만드는 생크림 케잌과 블루베리 케잌, 호두 케잌 등 다양한 케잌들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호두 케잌과 파운드 케잌을 좋아 하는데, 베이커리 코너에 있는 생크림 케잌은 뚜레주르나 파리바게트에서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도 있습니다.



  델쿠마라의 샐러드 코너는 파프리카나 올리브 등 다양한 채소들과 소스들이 준비되어 있고 계절에 따라 다양한 과일도 맛볼 수 있습니다. 패밀리레스토랑의 경우 어른들과 함께 식사를 하게되는 경우 한식 부분의 메뉴가 적은 부분이 아쉬운 경우가 있는데, 씨푸드 레스토랑 델쿠마라의 경우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다양한 초밥과 신선한 회 이외에도 비빔밥이나 육회, 나물, 김치, 게장 등의 한식과 다양한 중식 메뉴도 항시 제공되기 때문에 인원이 많은 경우 선호하는 음식이 다르더라도 함께 편안한 식사가 가능 합니다.


 델쿠마라의 경우 별도의 신용카드 제휴할인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딜테이블 Click!,
차 바로가기 Click! 등의 소셜커머스 모음 사이트를 이용하여 델쿠마라 쿠폰 할인을 받거나, 쿠팡 Click! 을 이용하면 델쿠마라 20% 이상 할인 쿠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델쿠마라 할인 카드로는 델쿠마라 멤버쉽 카드를 발급 받으면 식사 금액의 10%를 적립해 주며, 적립 금액이 10,000점 이상일 경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 합니다. (단, 10,000점 단위로 사용할 수 있는 단점도 있습니다.) 멤버쉽에 가입하면 식사 금액의 10% 적립과 함께 생일 등의 기념일에는 하우스 와인이나 생크림 케잌 등의 선물도 제공 합니다. 이상, 목동 맛집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델쿠마라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델쿠마라 홈페이지 바로가기

*관련 포스팅
 ○ 세븐스프링스 저렴하게 먹는 방법 / 세븐스프링스 할인카드 비교 정리
 ○ 빕스 싸게 먹는 방법 / 빕스 할인카드 정리 비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