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강서구 샤브샤브 전문점 마루샤브 강서직영점 / 화곡동 맛집

POSTED BY© 듀륏체리 2012. 5. 25.
 최근에 샤브샤브 전문점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저또한 가족들과 종종 식사를 하기 위해 들리곤 합니다. 가끔씩 식사를 하기 위해 들리는 곳들은 한동안 언론을 떠들석하게 했던 채선당이나 홈플러스 매장내 입점해 있는 샤브미, 그리고 드마루와 이름이 유사한 마루샤브 인데 지난 주 점심에 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한 강서구청 사거리에 있는 샤브샤브 전문점 마루샤브 강서직영점 입니다.


 샤브샤브 전문점 마루샤브 강서직영점은 강서구청 사거리 하이웨이 주유소 맞은편 VIP 오피스텔 3층에 위치해 있는데, 건물 1층에 하나은행이 있어서 매장을 찾기는 쉬운 편 입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네이버 지도 샤브샤브 전문점 마루샤브 강서직영점으로 이동 합니다.
 

 


  샤브샤브 전문점 마루샤브 강서직영점은 매장이 상당히 넓은 편인데, 입구쪽에 계산하는 곳에 의자가 있어 손님이 많을 경우 잠시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 있고, 매장 중간에 샐러드바와 안쪽으로 들어가면 분리된 형태의 테이블이 있어 가족 모임이나 회사 등의 회식을 하기에는 적당한 곳 입니다.
 

 

 


 샤브샤브 전문점 마루샤브 강서직영점의 테이블 위에는 전기로 가열하는 방식의 버너와 수저통과 내프킨, 그리고 소스가 담겨 있는 양념통 등 기본적으로 샤브샤브 전문점에서 볼 수 있는 세팅 입니다. 상단 우측의 메뉴판을 보면 마루샤브 강서직영점의 가격을 알 수 있는데 위의 가격에 부가세가 10% 포함되므로 인근에 위치한 드마루나 샤브미에 비해서는 다소 비싼편 입니다.

마루샤브 메뉴

평일 점심 가격

평일 저녁 / 주말 / 공휴일 가격

쇠고기 샤브 런치 (호주산)

14,800원 

17,500원 

해물 샤브 런치

18,000원 

21,000원 

한우 목등심 샤브 런치

19,000원 

22,000원 

스페셜 모듬 세트

24,500원 

28,000원 

 

 


  메인으로 쇠고기 샤브 런치 (호주산) 2인분을 주문하고 난 후 샐러드바에서 가져온 브로콜리 스프와 볶음밥 그리고 연어 샐러드 입니다. 연어 샐러드의 연어는 그냥 평범한 수준이고 브로콜리 스프는 맛이 괜찮은 편 입니다.


  메인으로 주문한 쇠고기 샤브 런치 (호주산) 2인분 입니다.긴 접시에 소고기가 얇게 썰어져 얹어져 있고 기본으로 단호박과 치커리, 버섯 등의 채소를 가져다 주는데 고기는 리필이 안되지만, 채소의 경우 위에 있는 것 보다 더 다양한 종류를 샐러드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샐러드바에서 가져온 부추와 숙주 그리고 유부, 버섯, 대파, 태국산 매운 고추 입니다. 샐러드바 한쪽 코너에 어묵이랑 대파, 배추 등 샤브샤브 국물을 낼 수 있는 다양한 재료를 비치해 놓고 있어 원하는 메뉴를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맛살 등이 들어간 롤이랑, 치킨, 중식으로 부추잡채 등 샐러드바에는 식사를 하기에 적당한 메뉴들이 많이 있습니다.


 쇠고기 샤브샤브가 끓고 있는 모습 입니다. 냄비에 물이 끓으면서 수증기도 많이 나고 소고기 사브샤브 자체가 살짝 익혀서 먹는 방식이라서 식사를 하면서 사진으로 담는 것이 상당히 쉽지가 않았습니다.
 

  테이블위에 놓여 있던 간장소스와 매운소스 중 매운 소스만 이용해 소고기를 찍어 먹었습니다. 소고기 샤브샤브 자체가 워낙 얇은 상태로 나오는 것이라 고기가 질기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고기는 잡냄새 등도 없고 괜찮은 편 입니다. 
 단, 육수는 특별한 재료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따로 떠먹거나 하는 그런 형태는 아닌 것 같습니다.

 

 


  샤브샤브 전문점 마루샤브 강서직영점에서 제일 괜찮다고 생각되었던 메뉴중 하나가 비빔밥 입니다. 소고기롸 계란,무순, 버섯등 다양한 재로에 참기름과 초고추장을 넣고 비벼 먹으면 일반 비빔밥집에서 먹는 경우와 비슷한 정도의 괜찮은 맛 입니다. 이외에도 궁중떡볶이나 튀김류 그리고 후식 코너에 파인애플, 바나나, 토마토와 커피등의 음료가 다른 샤브샤브 전문점에 비해 다양하게 비치되어 있는편 입니다.


 인근에 위치한 드마루 등촌점에 비해서는 약간 비싼편이고 홈플러스 강서점에 입점에 있는 샤브미 보다는 다양한 메뉴의 샐러드바가 있지만 고기가 리필 안되는 부분이 차이가 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정말 손님이 많아 정신이 없을 정도로 장사가 잘되는 편이어서 예약이 필요하고 젋은 층 보다는 어른들과 함께 식사를 하기에는 좋은 곳 입니다.

 마루샤브에서 별도 할인되는 제휴 카드는 없으며 1,000원을 내고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으면 식사금액의 일부를 적립해 주기도 하지만, 가격은 다소 비싼편으로 샤브샤브 보다는 샐러드바 위주로 식사를 원하는 경우는 빕스나 세븐스프링스 등을 이용하면서 카드나 제휴 할인을 20~30% 받는 편이 더 좋을 듯 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관련포스팅: 세븐스프링스 할인카드 비교 정리빕스 할인카드 정리 비교 참조하세요. 이상, 강서구 샤브샤브 전문점 마루샤브 강서직영점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