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ISO 이미지 변환 및 생성 프로그램 WinISO 7.1.1 버전 한글판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23. 3. 1.

 디스크 이미지 파일은 플로피 디스크 등의 FDD와 CD-ROM과 DVD-ROM, HD-DVD와 블루레이, PSP의 UMD 등의 광매체 등의 읽기 속도가 디스크 드라이브에 비해 느린 단점을 해결하고 매체 손상에 대비하여 복사본을 생성하기 위한 용도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디스크 이미지 파일은 VirtualCD의 FCD와 NERO의 NRG, VirtualDrive의 VCD와 CDRWIN의 BIN, CD Space의 LCD와 알콜의 MDS 및 MDF(Media Descriptor) 등 다양하며, WinISO를 이용하면 다양한 이미지 파일 형식을  국제표준화기구의 ISO 파일 포맷으로 변환 하거나 생성할 수 있습니다.

 

 

*How to download and install the Korean version of WinISO 7.1.1

 

 ISO 이미지 변환 및 생성 프로그램 WinISO 7.1.1 한글판 다국어 버전은 첨부파일의 파일크기 약 12.15MB인 WinISO 7.1.1.b8357 x64 Multilingual Setup.exe'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간단한 설치 과정을 거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WinISO 7.1.1 한글판 설치 방법

 

 WinISO 7.1.1 build 8357 다국어 버전은 한글 윈도우에서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한국어로 실행되어 한글판으로 설치 할 수 있으며 'WinISO 7.1.1 설치를 시작합니다.' 하단의 '다음 >' 버튼을 누르면, 사용권 계약 동의 단계가 진행 됩니다.

 

 

 사용권 계약 'WinISO 7.1.1(을)를 설치하시기 전에 사용권 계약 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의 '최종 사용자 라이센스 계약'에 '동의함'을 선택하면 설치 위치 선택 단계가 진행 됩니다.

 

 

 설치 위치 선택에서 기본 설치 폴더 'C:\Program Files\WinISO 7' 위치를 확인 한 후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가 진행 됩니다. 프로그램을 다른 드라이브에 설치하거나 C: 드라이브 공간이 부족한 경우에는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다른 경로에 설치 할 수 있습니다.

 

 

 WinISO 설치 시에는 별도의 추가 프로그램이나 광고 등의 옵션 설정 없이 바로 설치 되며, 설치 중에는 '< 뒤로' 또는 '다음 >' 및 '취소'는 할수 없이 '자세히 보기'만 가능 합니다.

 

 

 WinISO 한글판 설치가 완료 되면 기본 옵션으로 '☑ 바탕 화면 바로 가기 만들기(D)'와 '☑ WinISO 실행(R)'이 '☑' 체크 되어 있으며 '마침' 버튼을 누르면 WinISO 7.1.1 버전이 실행 됩니다.

 

 

 ISO 이미지 변환 및 생성 프로그램 WinISO 7.1.1 버전 한글판 설치를 완료하고 실행하면 '라이선스' 창이 활성화 되어 '라이센스 키 입력', '평카판 제한을 제거라려면 라이센스 키를 입력하십시오. 500MB 보다 큰 파일을 저장합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라이센스 키(L)' 입력 란이 활성화 됩니다. WinISO 7.1.1 버전 라이선스 가격은 미국 달러 기준 $19.99 달러로 '라리선스 구매(P)...' 버튼을 클릭하여 구매 할 수 있으며 라이선스 키를 구매하지 않고 '취소' 버튼을 누르면, 파일 크기 제한 500MB 까지만 ISO 파일 생성 및 변환이 가능한 제한 이외의 기능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