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우저/Microsoft Edge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 절전 탭을 사용하여 리소스 저장 설정하는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23. 1. 8.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는 윈도우와 리눅스, macOS와 Xbox One,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인터넷 웹 브라우저로, Windows 10과 11에 기본 브라우저 프로그램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포스팅 작성일 기준으로 공식 빌드 108.0.1462.54 버전이 최신 버전 입니다. Microsoft Edge Browser는 성능 최적화의 효율성 모드 켜기 설정을 하면 검퓨터 리소스를 저장하여 전력 사용량을 최소화 할 수 있고, PC 게임 환경 개선을 통해 CPU 사용량을 줄여 더 나은 게임 환경을 만들고 절전 탭을 사용하여 리소스 저장을 설정하면, 지정된 시간이 지나면 비활성 탭이 절전 모드로 전환 됩니다.

 

 

*How to set up resource storage using the Microsoft Edge Browser Sleep tab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 절전 탭을 사용하여 리소스 저장 설정하는 방법은 먼저, Microsoft Edge Browser 상단 URL 주소 표시줄 오른쪽의  '' 메뉴 버튼을 클릭하여 아래로 활성화 되는 세부 항목 중 ' 설정' 항목을 선택하면, 브라우저 설정에 따라 현재 탭 또는 새 탭, 새 창으로 '☰ 설정(edge://settings)' 창이 활성화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 사이드바 표시가 활성화 되어 있는 경우에는 Microsoft Edge Browser 우측 사이드바 하단의 엣지 사이드바 숨기기 '⍈' 버튼 아래 ''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 설정(edge://settings)' 메뉴가 브라우저 설정에 따라 현재 탭 또는 새 탭, 새창으로 활성화 되면, 좌측 메뉴 하단의 '시스템 및 성능' 항목을 선택 합니다.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 절전 탭을 사용하여 리소스 저장 설정하는 방법

 

 엣지 '설정 - 시스템 및 성능'의 성능 최적화 항목의 '절전 탭을 사용하여 리소스 저장 사용하는 경우, 비활성 탭은 시스템 리소스를 저장할 때 지정된 시간이 지나면 절전 모드로 전환 됩니다.' 우측의 '○' 토글 버튼을 좌측의 '끔'에서 오른쪽의 '켬'으로 이동 시키면 절전 탭 사용이 활성화 되고, 아래의 음영 처리되어 있던 '절전 탭 페이드', '성능 향상을 위해 메모리 및 CPU를 저장할 때 탭이 흐리게 표시됩니다.' 항목도 함께 활성화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 절전 탭을 사용하여 리소스 저장 설정을 한 다음 '지정된 시간이 지나면 절전 모드로 전환(N): 효율성 모드가 켜져 있으면 5분 이내에 비활성 탭이 절전 모드로 전환 됩니다. 실제 시간은 리소스 사용량 및 사이트에서 절전 모드를 해제하지 못하게 하는 활동(예: 오디오 재생)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의 기본 옵션 값인 '1시간 동안 비활성 상태 ∨'의 하단 콤보 버튼을 눌러 '30초'와 '5분', '15분'과 '30분', '1시간'과 '2시간', '3시간'과 '6시간', '12시간' 등 시스템 사용 환경에 따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