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삼성 덱스(SAMSUNG DeX) 휴대전화 알림 설정 해제하는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22. 8. 27.

 삼성 덱스(SAMSUNG DeX) 삼성 갤럭시 폴드와 Z 폴드2 이상, 갤럭시 S8과 S8+ 이상, 갤럭시 노트 8 이상, 갤럭시 A90 5G, 갤럭시탭 S4 이상, 갤럭시 탭 Active Pro와 Active 3 등의 스마트기기와 PC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동기화 프로그램 입니다. SAMSUNG DeX는 Windows 7과 macOS는 보안 등의 문제로 2022년 01월 부터 지원이 종료되었고, 윈도우 10 이상에서 삼성 Dex를 설치하여 사용하면, 기본 설정 값에서는 PC와 스마트폰 연결 시 프로그램 자동실행과 함께 휴대전화 알림시 컴퓨터 환경에서도 동기화 되어 SAMSUNG DeX 아이콘이 깜빡이게 됩니다.

 

 

*SAMSUNG DeX 휴대전화 알림 설정 해제 방법

 

 삼성 덱스 스마트폰 알림 설정을 해제하기 위해서 먼저, SAMSUNG DeX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상단 우측의 '⚙'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반응형

 

 

 삼성 덱스 설정 화면이 활성화 되면 자동 실행과 함께 기본값에서 적용되어 있는 알림 '휴대전화에서 알림을 받으면 컴퓨터에서 SAMSUNG DeX 아이콘이 깜빡입니다.'의 '◯' 토글 버튼을 왼쪽으로 이동시켜 On에서 Off로 전환하면, PC환경에서 SAMSUNG DeX알림 설정이 해제됩니다. 참고로, 컴퓨터 환경에서의 알림이 스마트폰과 동기화 되어 나타나는 것으로, 사용하는 휴대전화 상단바에서는 사용자 설정에 따라 알림창이 그대로 나타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