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큐리티/avast! Antivirus

어베스트 무료백신 avast! Free Antivirus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3. 11. 15.
  어베스트 무료백신 avast! Free Antivirus 다운로드는 어베스트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항상 어베스트 프리 안티바이러스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어베스트 프리 안티바이러스 설치는 윈도우 XP SP2 이상,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 윈도우 8의 32비트와 64비트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는 어베스트 프리미어, 어베스트 인터넷시큐리티, 어베스트 프로 안티바이러스와 어베스트 모바일 등 다양한 제품군이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베스트 무료백신 avast! Free Antivirus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베스트 무료백신 어베스트 프리 안티바이러스 다운로드: avast! Free Antivirus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 어베스트 무료백신 Avast! Free Antivirus 설치 방법

※ 어베스트 무료백신 Avast! Free Antivirus 설치 시 기본 값에서는 구글 툴바가 함께 설치 되므로, 어베스트 프리 안티바이러스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 시에는 설치 구성에서 좌측 하단의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구글 쿨바 설치에서 '예, 무료 구글 툴바를 avast!와 함께 설치합니다'를 체크 해지한 다음 '사용자 설치'를 선택하면 어베스트 프리 안티바이러스 설치가 진행 됩니다.

※ Avast! Free Antivirus 설치 시 구글 툴바 설치에 체크 해지하고 '사용자 설치'를 선택하면 어베스트 프리 안티바이러스 설치 경로 지정 단계로 이동을 하며, 설치 경로를 확인한 후 하단의 '계속' 버튼을 누르면 설치 구성 요소 선택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 어베스트 프리 안티바이러스 설치 구성요소에서 파일 감시, 웹 감시, 메일 감시와 브라우저 보호, 소프트웨어 업데이터, avast! 원격지원, 시큐어라인, 복구 디스크, 브라우저 클린업 등 설치 도구를 선택한 후 하단의 계속 버튼을 누르면 설치 구성 요소 확인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참고로 안티스팸과 avast! 방화벽, 샌드박스, 세이프존 등 물음표[?]로 표시되는 항목은 어베스트 프로 안티바이러스 버전이나 어베스트 인터넷 시큐리티에서 지원하는 항목이며, 한국어 윈도우에서는 한국어가 기본값으로 설치 됩니다.

※ Avast! Free Antivirus 설치 구성 요소를 선택한 다음 하단의 '계속'을 누르면 설치 정보 확인 단계로 이동을 하며, 어베스트 프리 안티바이러스 설치 정보를 확인한 후 하단의 '계속' 버튼을 누르면 라이선스 동의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 어베스트 프리 안티바이러스 설치 정보를 확인한 후 하단의 '계속' 버튼을 누르면 라이선스 동의 페이지로 이동 하는데, 하단의 '계속' 버튼을 누르면 Avast! Free Antivirus 설치가 진행 됩니다.

※ 어베스트 프리 안티바이러스 설치는 설치 구성 요소 선택에 따라 설치 파일 추출 및 설치 과정으로 Avast! Free Antivirus 설치가 완료 된 후 avast! 빠른 스캔이 진행 됩니다.

※ 어베스트 프리 안티바이러스 설치 후 avast! 빠른 스캔이 진행이 되는데, 참고로 어베스트 무료백신 Avast! Free Antivirus는 사용자 등록을 하면 1년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등록을 하지 않으면 30일간 사용할 수 있는 트라이얼 버전이 됩니다.


  체코의 ALWIL 소프트웨어에서 개발한 어베스트 무료백신 Avast! Free Antivirus 설치 시 구글 툴바 이외에,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부가 기능으로 'avast! Online Security'가 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폭스 등에 설치 되는데, 부가기능 사용을 원하지 않는 경우 확장 프로그램이나 부가기능 중지 하거나 삭제하면 됩니다. 참로고 어베스트 무료백신 1년 무료 등록은 사용자 이름과 이메일 주소만으로도 가능하며, 어베스트 무료백신 사용기간 1년이 지난 경우에는 다시 등록하여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상, 어베스트 무료백신 avast! Free Antivirus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