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큐리티/avast! Antivirus

안드로이드 모바일 백신 어베스트 모바일 시큐리티 / Avast Mobile Security

POSTED BY© 듀륏체리 2012. 7. 12.
 체코의 수도 프라하에 있는 ALWIL 소프트웨어에서 개발한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으로, 전세계 27개 국의 언어를 지원하며 현재 전세계 2억명이 사용하는 세계적인 무료 백신프로그램 입니다. 최근 모바일 환경에서도 여러가지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로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데 안드로이드 모바일 백신으로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어베스트 모바일 시큐리티(Avast Mobile Security)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OS(운영체제)인 안드로이드의 경우 다양한 형태의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폭넓은 호환성과 개방성으로 인해 모바일 환경에서도 바이러스 백신 어플 사용은 필수가 되었습니다.

 
국내에서도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백신으로 이스트소프트사의 알약 모바일과 에브리존의 터보백신 모바일 제품이 출시되었고, 어베스트사의 모바일 백신은 다양한 기능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모바일 백신 어베스트 모바일 시큐리티(Avast Mobile Security)는 세계적인 보안 업체인 어베스트사에서 개인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모바일 전용 백신으로 안드로이드마켓 Click! 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베스트 모바일 (안드로이드) 보호 제품인 어베스트 모바일 시큐리티(Avast Mobile Security)는 안드로이드 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안티바이러스 기능에 도난방지 솔루션이 합쳐진 것으로 바이러스 검사를 통해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원격을 초기화 할 수 있으며, 도난 방지 기술 및 SMS 명령어 통한 원격 모니터링, 원격 트래킹, 전화 이력 및 전화, 문자 필터 기능을 통한 안심 자녀 보호 서비스와 인터넷 홈페이지 바이러스가 감염시 경고, 루팅 폰에서의 방화벽을  통해 해킹 방지 기능을 제공 합니다.


 
어베스트 모바일 시큐리티(Avast Mobile Security)는 연락처 백업 기능 이외에 거의 모든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전용 백신 프로그램으로 AVG나 카스퍼스키, 맥아피사의 유료 모바일 백신 보다도 더 다양한 부가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방화벽 기능은 루팅폰만 사용이 가능하며, AVG사의 모바일 백신은 $4.99로 평생 사용할 수 있으며, 카스퍼스키, 맥아피, LookOut사의 모바일 백신은 1년 사용에 $29.99 입니다.


  AV-Test는 어베스트사의 자체 테스트 결과로 테스트 환경에 따라 결과는 다소 달라질 수도 있지만, 안드로이드 모바일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백신의 경우 제품에 따라 검색률과 진단률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으며 일부 백신의 경우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를 전혀 감지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참고로 국내 모바일 백신의 경우 이스트소프트사의 알약 안드로이드 제품이 테스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모바일 백신 어베스트 모바일 시큐리티(Avast Mobile Security)는 모바일 환경에서 필요한 거의 대부분의 보안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모바일 전용 백신 프로그램으로 실시간으로 웹서핑이나 전화통화 및 문자 등 모든 상황에서 안전하게 지켜 줄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다만, 앱이 항상 실행되어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를 실시간으로 감시하는 경우 전체 속도가 다소 느려질 수도 있습니다. 이상, 안드로이드 모바일 백신 어베스트 모바일 시큐리티(Avast Mobile Security)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관련 포스팅: 안드로이드 백신 어플 알약 안드로이드

*보안 프로그램 관련 포스팅
 ○ 외장 하드디스크, USB 메모리 보안 프로그램 USB 세이프 다운로드
 ○ 폴더 숨기기, 암호화 / 폴더 보안 프로그램 폴더 세이프 다운로드
 ○ 파일에 비밀번호 설정 / 개인정보 보호 프로그램 파일세이프 다운로드
 ○ 악성 툴바 제거 프로그램 툴바크리너 다운로드
 ○ 악성 툴바 제거 프로그램 노툴바 다운로드 / Glary Utilities Slim 2.45.0.148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