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킨토시/아이패드

아이패드 요리 레시피 어플 CJ 더 키친(CJ The Kitchen)

POSTED BY© 듀륏체리 2013. 1. 17.
  아이패드 어플 중 다양한 요리 레시피 어플이 있는데, 그중에 CJ 더 키친(CJ The Kitchen) 요리 레시피 어플은 요리 재료 부터 완성된 요리까지 사진과 동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어플 입니다. 아이패드 요리 레시피 어플 CJ 더 키친은 요리 레시피를 확인하고 조리과정을 사진과 동영상을 통해 누구나 쉽게 요리를 따라서 만들 수 있도록 제공하여 오늘은 무엇을 요리해 먹을까 고민하는 경우에 한번에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요리 레시피 어플로,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패드 요리 레시피 어플 CJ 더 키친(CJ The Kitchen)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리 레시피 어플


 CJ 더 키친(CJ The Kitchen)은 CJ제일제당의 모든 제품을 한곳에서 접할 수 있는 곳으로 CJ 더 키친 체험단과 쿠킹클래스 등 매일 엄선된 요리 레시피를 통해 체험하고 리뷰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CJ 더 키친(CJ The Kitchen)의 요리 레시피 어플은 요리책을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에 넣어서 사용할 수 있는 어플로, 2012 스마트앱 어워드 최고대상에 선정이 되었고, 아이폰, 아이패드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폰, 갤럭시탭 등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요리 레시피 어플 입니다.

CJ 더 키친


  아이패드 요리 레시피 어플 CJ 더 키친(CJ The Kitchen)은 매일매일 CJ 더키친에 올라오는 새로운 요리의 레시피를 사진과 동영상을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요리 레시피 어플로, CJ 더 키친 어플 상단의 날짜 탭을 선택하여 날짜별로 올라온 요리를 확인하여 사진과 동영상으로 구성된 레시피를 통해 다양한 요리의 조리 과정을 간편하게 확인하여 레시피를 통해 누구나 쉽게 재료를 준비하여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는데 도움이 되는 어플 입니다.

레시피 어플


 CJ 더 키친(CJ The Kitchen)의 상단 메뉴를 이용하여 요리 레시피 검색과 CJ 더키친에 올라온 요리를 리스트나 타일 형태의 썸네일 이미지 보기 형태로 선택하여 다양한 요리 중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한 메뉴의 하단 탭을 이용하여 계절별 요리, 10분이면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요리, 집에서 만드는 건강간식, 맛있는 채식 레시피 등 주제별로 간편하게 요리를 선택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요리 레시피 어플 CJ 더 키친(CJ The Kitchen)은 매일매일 올라오는 새로운 요리의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CJ 더키친의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데, 매주 진행하는 다양한 쿠킹클래스 참여와 CJ제일제당의 신제품 체험 뿐만 아니라 매일매일 올라오는 다양한 레시피에 대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도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 진행하는 이벤트 상품은 아이패드 미니, 헤드폰, 스마트폰 차량 거치대, CJ제일제당 상품 5종세트 등 입니다. 이상, 아이패드 요리 레시피 어플 CJ 더 키친(CJ The Kitchen)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