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킨토시/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패드 웹브라우저 추천 메이븐(Maven) 웹브라우저

POSTED BY© 듀륏체리 2013. 1. 21.
 아이폰 웹브라우저 추천 어플이나 아이패드 웹브라우저 추천 어플의 경우 iOS에 기본적으로 내장되어 있는 사파리 웹브라우저에 부가 기능이나 추가 기능이 있어 사파리 웹브라우저에 비해 사용이 간편하거나 속도가 빠른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용 웹브라우저 메이븐(Maven) 웹브라우저는 암호저장, 듀얼 창, 브라우저 에이전트, 트랙패드, 북마크 조그다이얼, 리더(Reader), 무한 탭 등을 지원하는 웹 브라우저 인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아이패드 웹브라우저 추천 메이븐(Maven) 웹브라우저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패드 웹브라우저 추천


 아이폰 웹브라우저 추천 어플이나, 아이패드 웹브라우저 추천어플의 경우 플래시를 지원하지 않는 iOS에서 플래시를 지원하는 퍼핀 웹브라우저나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가지고 메이븐(Maven) 웹브라우저를 추천 하는데, 메이븐(Maven) 브라우저는 인터넷 즐겨찾기나 웹사이트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북마크 조그 다이얼과 노트북에서 마우스나 터치패드 대용으로 사용하는 일명 빨콩이라 불리우는 트랙패드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화면을 스크롤 할 수 있는 웹브라우저로 어플스토어에서 $1.99에 판매하고 있는 유료 어플 입니다.

아이폰 웹브라우저 추천


 아이폰, 아이패드용 웹브라우저 메이븐(Maven) 웹브라우저는 파이어폭스와 동일한 암호저장 방식 기능 및 무한 탭 지원과 함께 아이패드에서 듀얼 창을 통해 한 화면에서 두개의 웹페이지를 볼 수 있는 웹브라우저 입니다. 메이븐의 트랙패드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화면을 스크롤 하여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북마크 기능이 있는 조그다이얼과 간편한 화면 밝기 조정 등 터치 환경을 보완하여 편리하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웹 브라우저로 아이패드 환경에서는 메이븐 우측하단의 버튼을 이용하여 트랙패드 사용 여부와 듀얼 창 보기 선택이 가능 합니다. 

아이패드 웹브라우저 추천


 메이븐 웹브라우저 하단의 리더 기능은 Readability™의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광고 등으로 인해 복잡한 구성의 웹사이트의 원문만 분석하여 편리하게 읽을 수 있으며, 우측 상단의 조그 다이얼을 선택하면 화면 밝기 조절 조그 다이얼 기능이 활성화 되어 간편하게 화면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메이븐 웹브라우저의 트랙패드 기능은 PC의 마우스와 같은 역할을 하여 트랙패드를 이용하면 엄지 손가락 만을 이용하게 편리하게 화면 스크롤이 가능 한데, 아이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트랙패드 기능은 듀얼 창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아이패드 웹브라우저 추천


 메이븐 웹브라우저의 트랙패드 기능은 블로그 포스팅이나 신문기사 등 긴 내용을 편리하게 이동하면서 볼 수 있는 기능으로 특히, 블로그 포스팅을 읽을때 실수로 광고나 링크, 이미지 등을 클릭하는 경우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메이븐 웹브라우저의 북마크 조그 다이얼을 이용하여 주요 웹사이트를 편리하게 이동 할 수 있는데, 즐겨찾기에 웹사이트를 추가하면 자동으로 조그 다이얼에도 반영이 되여 인터넷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아이폰, 아이패드 웹브라우저 추천 메이븐(Maven) 웹브라우저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