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킨토시/아이패드

아이패드, 아이폰 유료어플 무료 다운로드 팟게이트 / 팟게이트 Pro / 팟게이트 HD

POSTED BY© 듀륏체리 2012. 12. 21.
  아이패드, 아이포드, 아이폰은 어플스토어를 이용하여 다양한 무료 어플과 유료 어플을 다운로드 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유료 어플의 경우도 가격할인이나 유료어플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도 종종 진행하곤 합니다. 어플스토어에 올라와 있는 수많은 어플들 중 유료어플 무료 다운로드나 할인 이벤트의 경우 다양한 어플을 소개하는 어플을 다운받아 알림등록을 잉요하면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패드, 아이포드, 아이폰 유료어플 무료 다운로드 팟게이트 / 팟게이트 Pro / 팟게이트 HD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패드, 아이폰 유료어플 무료 다운로드 어플 팟게이트는
어플스토어에 올라와 있는 다양한 어플 중 실시간으로 유료어플을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하거나 유료어플할인 등 어플관련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어플포털 서비스입니다. 팟게이트는 아이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팟게이트 HD와 아이포드,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팟게이트와 팟게이트 Pro 버전이 있는데, 팟게이트와 팟게이트 Pro 버전은 모든 기능이 동일하고, 팟게이트 Pro 버전에서는 광고가 노출되지 않는 차이가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유료어플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팟게이트 Pro 버전은 어플스토어에서 $2.99에 구입할 수 있는데, 팟게이트 Pro 버전도 팟게이트 어플을 설치하면 팟게이트 관리자 알림이나 팟게이트 마이박스에 관심어플로 등록을 한 후 유료어플 가격할인 이벤트나 유료어플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팟게이트는 실시간으로 오늘만 무료어플, 어플할인 등 다양한 앱관련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어플포털 서비스로 팟게이트의 오늘만 무료어플은 애플 어플스토어에 올라온 어플의 가격을 어플 개발사들이 어플의 가격을 할인하거나 유료어플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등의 어플의 가격변화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유료어플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아이폰 유료어플 무료 다운로드 어플 팟게이트와 팟게이트 Pro는 광고유무의 차이만 있을 뿐 기능상의 차이는 없으며,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아이포드와 아이패드에서도 호환되어 사용 가능 합니다. 아이패드에서 유료어플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팟게이트 HD는 아이패드 전용 어플로 기존에는 유료 버전과 광고가 있는 무료 버전으로 구분이 되었으나 현재는 일부 광고가 있는 팟게이트 HD 버전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아이패드, 아이폰 유료어플 무료 다운로드 팟게이트 / 팟게이트 Pro / 팟게이트 HD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