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영등포 맛집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식당가 일식 전문점 아노 (ANO)

POSTED BY© 듀륏체리 2012. 9. 30.

 영등포는 오래전 부터 상업이 발달한 곳으로 오래된 맛집이 많이 있는데, 최근에는영등포역 주변의 타임스퀘어나 영등포역사 내 롯데백화점에서 롯데시네마나 CGV에서 영화를 보거나 이마트나 교보문고 등의 서점까지 롯데백화점이나 타임스퀘어에 입점해 있기 때문에 외부 날씨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영등포 시장이나 주변 극장 등의 편의 문화 시설 보나는 롯데백화점이나 타임스퀘어를 많이 이용하게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등포 맛집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식당가 일식 전문점 아노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듀륏체리 블로그의 맛집 정보는 블로그 주인이 개인적으로 음식값을 지불하고 이용한 곳 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음식점의 홍보 의뢰나 식사 제공 및 금전적 거래와는 전혀 상관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 지도 영등포 맛집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식당가 일식 전문점 아노로 이동 합니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은 우리나라 최초의 민자역사 백화점 입니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이 민자역사 사업을 진행 한 이후 다른 지역에도 많은 민자역사가 들어서게 되었는데, 지하철과 백화점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에 지하철 등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선이 길어지는 단점도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은 평상시에도 방문자가 많아 엘리베이터를 이용하기 어려운 곳 중 하나 입니다. 영등포 맛집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식당가 일식 전문점 아노는 롯데백화점 10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는데, 롯데백화점 중앙의 에스컬레이터에서 올라오자 롯데문화홀 방향 바로 우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대부분의 음식점의 메뉴가 다소 고급스러운 경우가 많은데,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10츨 식당가에 위치한 일식 전문점 아노(ANO)도 외부에서 보더라도 고급스러운 분위기 입니다.



 일식 전문점 아노(ANO)의 내부에 들어서면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 중 하나가 천장에 달려 있는 둥군 조명 입니다. 얼핏 보면 카페나 뷰티 샵 같은 느낌도 드는데, 내부 테이블이나 의자 등은 상당이 단순한 형태 입니다.



 아노의 경우 메뉴가 많아 어떤것을 먹을까 선택하는데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고르고 골라 선택한 것이 늘 자주 먹던 회덮밥, 그리고 복어매운탕과 초밥세트 입니다. 가격은 백화점 입점 수수료 때문이겠지만 시중에서 보다 약간 비싼 편 입니다.



 롯데백화점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지만, 아노(ANO)는 일식전문점 답게 상당히 심플한 느낌이 드는데, 내프킨과 간장그릇, 수저받침 등이 상당히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음식을 주문하면 기다리는 동안 먹을 수 있도록 샐러드를 한접시 가져다 주는데, 땅콩과 아몬드를 갈아 넣은 소스가 상당히 고소한 맛을 냅니다. 샐러드는 리필이 가능 합니다.



 주문한 초밥 세트가 먼저 나왔는데, 문어초밥, 한치초밥, 광어초밥, 도미초밥, 새우초밥, 생새우초밥, 연어초밥, 맛살초밥, 유부초밥 등이 종류별로 하나씩 나오고, 함께 나오는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에 한 세트 입니다.



 위의 뚝배기에 담겨 나온 음식은 복어 매운탕 인데, 개인적으로 복어는 처음 먹어 봤습니다. 국물 맛은 생태찌개나 북어국과 비슷한 것 같으면서 시원하고, 복어의 살은 상당히 쫄깃하면서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일식전문점 답게 주문한 메뉴 마다 반찬도 김치와 계란장조림, 오이지 등이 접시에 따로 담겨져 나옵니다.



 여러가지 채소가 얹어져 있는 회덮밥 입니다. 회덮밥 가격이 시중에 비해 약간 비싸긴 한데, 가격이 비싼 만큰 들어 있는 회의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도자기로 된 그릇이 상당히 큰 편인데, 밥은 별도로 나오고 약간 특이한 점은 회덮밥에 넣을 초장을 소주잔 비슷한 유리 그릇에 따로 담아서 주는 방식 입니다. 회덮밥의 채소의 양이 많아 사진위에 보이는 회덮밥은 아직 밥을 넣기 이전 입니다. 소주잔 같은 유리 그릇에 담아준 초장으로는 양이 모자라 초장을 한번 더 리필 했습니다. 이상, 영등포 맛집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식당가 일식 전문점 아노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