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네이버 모바일 홈페이지 modoo![모두] 신청하는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5. 4. 27.

 네이버 모바일 홈페이지 모두[modoo!]는 2015년 04월 20일 부터 ~ 26일 까지 7일간  사용자가 원하는 도메인을 먼저 신청할 수 있는 '사전 도메인 신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05월 공식 오픈에 앞서 04월 29일 부터 베타 서비스를 시작 합니다. 모두 모바일 홈 페이지는 2015년 04월 21일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다음카카오 모바일 블로그 플레인[PLAIN]이나 무료 웹사이트 빌더 윅스[Wix] 보다 늦게 서비스를 시작 하지만, 다양한 템플릿과 간단한 절차만으로 네이버의 사이트 검색 및 지도에 등록 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모바일 홈페이지 modoo![모두]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누구나 쉽게 무료로 만드는 모바일 홈 modoo![모두]


※ 모두[modoo!] 주소는 14세 이상 실명 인증이 완료된 네이버 ID 당 1개만 신청할 수 있으며, '네이버 modoo![모두]'에서 영문 소문자와 숫자로 된 3자 이상 ~ 20자 이내의 주소를 입력하고 중복확인 버튼을 누르면, 입력한 ID를 사용할 수 있는 지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소 입력란에 '로그인 후, modoo! 주소를 입력하세요' 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하단의 '네이버 로그인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로그인을 해야 하며, 실명 인증이 되지 않은 아이디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실명인증 절차를 거쳐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modoo![모두] 주소를 입력하세요' 란에 원하는 도메인 ID를 입력한 후 중복확인 버튼을 눌러 '사용 가능한 도메인 입니다. 도메인을 신청하려면 아래 버튼을 눌러 주세요'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하단의 주소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 되는데, 모두 주소는 'dyurwitcherry.modoo.at' 형태로 구성이 됩니다.



※ 모두 홈페이지 신청이 완료 되면, 네이버 메일로 신청한 주소가 메일로 발송이 되며, modoo! 주소는 베타 서비스 오픈일인 04월 29일 부터 ~ 05월 05일 사이 7일간 주소 등록을 해야 합니다. modoo!는 중소사업자와 개인 모두 신청할 수 있는데, 등록되지 않은 모두 주소는 사용이 불가능 할 수 있으며, 등록하는 방법은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모바일 홈페이지 모두 신청은 'modoo! PC 서비스 홈 - 회원 가입 - 서비스 홈 - 주소 등록안내 팝업 - 정보관리'에서 'modoo![모두] 주소 등록' 메뉴를 이용하면 되고, 주소 등록과 홈페이지 제작은 PC 환경에서만 가능합니다. 모두 모바일 홈페이지는 업종에 따른 특화된 템플릿을 포함하여 기본적인 페이지 구성과 기능을 담은 35종의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하여,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지식이 없는 중소사업자나 개인도 템플릿 선택을 통해 모바일 홈페이지를 쉽게 제작할 수 있으며, 방문자에 대한 무료 분석 툴도 이용할 수 있는데, 결제 기능의 경우 추후 추가 될 예정 입니다. 이상, 네이버 모바일 홈페이지 modoo![모두] 신청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