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해피에너지 스탬프로 해피빈 콩 모으는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4. 7. 3.
  해피빈(happybean)은 네이버(NAVER)와 재단법인 해피빈이 함께 운영하는 기부 포털 사이트로, 매월 15일 기브데이 행사 이외에도 블로그나 카페에 포스트를 작성이나 지식 in 답변 채택, 콩배너 클릭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여 콩을 모을 수 있습니다. 해피빈의 콩은 해피빈에서 기부 수단으로 사용되는 사이버 머니로, 콩 1개는 100원의 가치를 가지고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피에너지 스탬프로 해피빈 콩 모으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해피빈 콩 모으는 방법

※ 네이버 해피빈의 콩 모으는 방법은 블로그와 카페에 포스트를 남기고 배너를 클릭하여 포스팅 1개당 콩1개를 받거나 네이버 지식인에 답변을 남긴 후 채택이 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매월 15일 해피빈 기브데이에 참여하고 콩을 받거나 네이버와 해피빈 곳곳에 있는 콩배너를 클릭하여 콩을 받을 수 있으며, 콩쿠폰을 등록하거나 충전 및 신용카드 포인트와 해피에너지 스탬프를 콩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해피에너지 스탬프

※ 해피에너지 스탬프는 해피빈 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캠페인이나 클럽 미션, 소셜 공유 등에 참여하여 스탬프를 적립 하고, 적립한 스탬프를 콩으로 전환하여 기부할 수 있는 참여 리워드 서비스 입니다.

※ 해피에너지 스탬프는 소셜(SNS) 참여를 이용하여 공유하거나 다양한 컨텐츠에 선플참여, 매월 15일 기브데이 미션 참여, 해피로그 모금함 응원댓글 참여, 클럽 미션 참여, 댓글 매칭 기부 참여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 참여가 콩이되는 해피에너지 스탬프는 작은 공감이나 따뜻한 응원 댓글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여 받을 수 있으며, 적립된 해피에너지 스탬프는 콩으로 전환하여 소중한 곳에 기부할 수 있는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탬프 가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탬프 가이드 바로가기

※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여 받은 스탬프는 MY해피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피에너지 스탬프 5개는 해피빈 콩 1개와 교환하여 콩저금통에 저금하거나 해피로그의 모금함에 기부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해피빈에는 후원이 필요한 사회복지시설과 단체, 법인 등 다양한 기관의 해피로그가 개설되어 있으며, 각 기관의 모금함이나 블로그나 카페의 콩저금통 등을 이용하여 모은 콩을 기부할 수 있습니다. 해피빈에서 콩 받는 방법 중 매월 15일 기브데이 행사나 포스팅 작성, 콩배너 클릭, 해피에너지 스탬프의 콩 교환 등은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되지 않으며, 휴대폰 소액결재나 계좌이체, 신용카드, 신용카드 포인트, 네이버 캐쉬를 이용하여 콩으로 교환하여 기부한 경우에는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 받아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해피에너지 스탬프로 해피빈 콩 모으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