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금융

국민카드 포인트리로 연회비 납부 및 카드대금 결제

POSTED BY© 듀륏체리 2014. 4. 20.
  KB국민카드는 이용 금액에 따라 지정되어 있는 일정 비율의 포인트리가 적립이 되고, 적립한 Pointree로 스타샵 가맹점이나 사은품몰 및 KB국민은행 수수료 납부 등 다양한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리는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국민카드 연회비 납부나 신용카드 대금을 결제할 수 있으며, 체크카드는 10,000점, 신용카드는 30,000점 이상 부터 자동환급 서비스 등록을 통해 현금으로 교환할 수도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카드 포인트리로 연회비 납부 및 카드대금 결제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Pointree로 연회비 결제

※ KB국민카드의 포인트리는 1점 이상 부터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SMS 대금, 휴대폰 무료통화, 국민은행 수수료 납부, 포인트리 경매 입찰이나 마이샵 카드 충전, 컨텐츠 구입 등 다양한 사용처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리로 국민카드 연회비 납부는 적립한 포인트가 1점 이상 부터 가능한데, KB국민카드 영업점이나 콜센터 전화 ☏ 1588 - 1688번을 이용하여 신청해야 하며,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는 신청할 수 없습니다.

* Pointree 교환 및 기부

※ 적립한 포인트리가 10,000점 이상인 경우 인터넷 마일리지나 포인트 교환 사이트 포인트파크에서 교환하거나 포인트리 체크카드 자동환급 서비스 등록을 하면 매월 초 만원 단위로 자동이체 통장에 입금이 됩니다. 이와 함께 포인트리 자동기부 서비스 등록을 하여 기부를 하면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 Pointree로 카드대금 결제

※ 국민카드 대금의 경우 포인트리가 30,000점 이상 적립된 경우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결제대금 차감신청을 통해 포인트로 카드대금을 납부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 포인트리 자동환급 서비스 등록을 하면 3만점 이상 부터 만원 단위로 매월 초 카드대금 결제 통장으로 현금이 입금 됩니다.


  KB국민카드의 포인트리는 적립한 포인트를 이용하여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휴대폰 무료통화 및 사은품 신청, 국민은행 금융서비스 이용시 발생하는 수수료 납부 등 다양한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환급 서비스를 신청하면 적립한 Pointree가 체크카드는 10,000점, 신용카드는 30,000점 이상 부터 현금으로 받을 수 있으며, 카드 결제 대금이나 연회비도 포인트리로 결제할 수 있는데, 참고로 포인트리 연회비 납부의 경우 KB국민카드 지점이나 콜센터를 이용하여 신청해야 합니다. 이상, 국민카드 포인트리로 연회비 납부 및 카드대금 결제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