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TISTORY

티스토리 초대장 10장 배포

POSTED BY© 듀륏체리 2014. 4. 18.
  듀륏체리의 하드웨어 섹터를 운영하면서 공식적으로는 처음으로 티스토리 초대장 10장을 배포해 드립니다. 티스토리닷컴의 경우 여러가지 형태의 어뷰징이나 스팸 블로거로 인한 문제 부분을 이미 규제하고 있으므로,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에서 제시하고 있는 초대장 배포 관련 공지의 '신규회원 초대시 유의사항'에 맞추어 배포하며, 이메일 함께 관리자 화면에서 IP 주소는 확인 할 수 있기 필요한 경우에는 반드시 1번만 댓글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조건 및 유의 사항
1. 티스토리는 기본적으로 블로그 운영과 함께 HTML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기 때문에 블로그를 처음 운영하는 경우에는 포스팅 뿐만 아니라 스킨 등의 초기 세팅에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이에 가급적 기존에 블로그를 운영한 경험이 있는 분에게 배포를 많이 하게 되고,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주소도 함께 남겨 주시면 됩니다.

2. 신청 시에는 반드시 비밀 댓글로 초대장을 받을 수 '이메일 주소'와 함께 기존 '블로그 주소'도 남겨 주시면 되는데, 평상시에는 듀륏체리의 하드웨어 섹터는 로그인 사용자만 댓글을 허용하고 있으며, 초대장 배포 기간 중에만 전체 사용자로 확대를 합니다. 즉, 초대장 배포가 완료 된 이후에는 신청할 수 없으며, 이후에 댓글로 신청한 경우에는 이미 티스토리 회원인 경우 입니다.

3. 블로그 댓글 창 하단의 라이브리 소셜 플러그인을 이용하여 트위터나 페이스북, 미투데이, 싸이월드 등을 이용하여 댓글을 달아 신청할 수도 있지만, 이러한 경우 이메일 등의 개인정보가 노출이 되기 때문에 반드시 비밀 댓글로 남겨 주셔야 합니다. 이와 함께 초대장 수령 후 24시간 이내에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은 경우에는 필요하신 다른 분에게 기회를 드리기 위해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10장은 비밀 댓글로 신청한 분들을 확인하여 점심 시간과 저녁 시간에 배포해 드리며, 이메일로 초대장을 수령한 다음에는 티스토리에 회원 가입 후 블로그를 개설하면 됩니다. 일부 스팸 블로그로 인해 초대장 수령이 까다롭고 여러가지 조건이 붙는 문제점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다음이나 네이버 블로그, 이글루스, 싸이월드 등 블로그 플랫폼에 관계 없이 이전 블로그 운영에 대한 조건이 필요하며, 이러한 부분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자체 자정 능력을 통해 티스토리 블로그가 양질의 포스팅으로 검색 엔진에 보다 많이 노출될 수도 있도록 하는 사용자의 노력이라 생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