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KB국민은행 환율조회 무료 환율표 서비스 위젯

POSTED BY© 듀륏체리 2014. 3. 5.
  KB국민은행의 무료 환율표 서비스는 USD와 JPY, EUR 등의 주요 통화를 현찰과 송금, 여행자수표를 살때와 팔때 환율에 따른 금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환율조회 위젯 서비스 입니다. 국민은행의 무료 환율표는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다음,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고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다양한 형태의 위젯을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적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KB국민은행 환율조회 무료 환율표 서비스 위젯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KB국민은행 무료 환율표 서비스

※ KB국민은행의 무료 환율표 서비스는 현찰과 송금, 여행자수표 등의 환율을 미국 달러와 일본 엔화, 유로화의 통화를 살때와 팔때 금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위젯 입니다. 무료 환율표 서비스는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외환 - 환율 - 무료환율표서비스' 경로로 이동하여 약관 동의 및 사이트 정보를 입력한 다음, 웹 사이트나 블로그에 설치할 수 있는 소스코드를 생성하여 설치 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 무료 환율표 서비스 바로가기

※ 무료 환율표 서비스 페이지에서 KB국민은행 환율조회 '무료 환율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고 담당자명과 전화번호, 이메일, 웹 사이트나 블로그 주소를 입력한 다음, 확인 버튼을 누르면, 환율표 선택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 KB국민은행의 무료 환율표는 국문과 영문 등 언어 선택 및 Gray, Red, Orange, Yellow, Green, Blue, Navy Blue, Violet 등 8가지 색상 등 원하는 형태로 구성할 수 있으며, 환율표 최소 크기는 가로 200 픽셀, 높이 170 픽셀로, 사용자가 원하는 크기를 입력하고, 하단의 '신청' 버튼을 누르면 소스코드가 생성 됩니다.

※ 국민은행 환율조회 서비스를 웹 사이트나 블로그에 위젯 형태로 무료로 적용할 수 있으며, 생성된 무료 환율표 소스코드는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의 '꾸미기 - 사이드바'의 기본 모듈에서 'HTML 배너출력'을 이용하거나, 'shkin.html'에서 원하는 위치에 적용하면 됩니다.


  KB국민은행 무료 환율표 서비스는 블로그나 웹사이트의 디자인에 맞추어 적용하여, 주요 통화의 실시간 환율을 위젯을 통해 확인하고, 국민은행 외환 서비스로 바로 이동하여, 외화 송금이나 환전 등의 금융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사용자 증가 등 인터넷 사용환경 변화로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던 위젯 서비스는 대부분 종료 되었는데, 참고로 다음 위젯뱅크를 이용하면 166*200 픽셀의 외환은행 환율 위젯을 설치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KB국민은행 환율조회 무료 환율표 서비스 위젯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