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 스마트폰 도난방지 설정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3. 11. 25.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의 스마트폰 도난방지 설정 기능을 이용하면 분실한 스마트폰의 위치 확인 및 원격 잠금 설정과 스마트폰 초기화 시 사이렌 기능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 버전인 avast! Free Mobile Security의 스마트폰 도난방지 설정하는 방법은 어베스트 모바일 시큐리티의 'Anti-Theft (Install) 메뉴를 클릭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avast! 도난방지 기술을 다운로드 하여 설치하면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의 스마트폰 도난방지 설정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 스마트폰 도난방지 설정 방법

※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 avast! Free Mobile Security의 스마트폰 도난방지 설정하는 방법은 어베스트 모바일 시큐리티의 'Anti-Theft (Install) 메뉴를 클릭하면, 구글 플레이에서 avast! 도난방지 기술을 다운로드 하거나 avast! 도난방를 루트로 설치할 수 있는 고급 설치 모드 메뉴로 이동을 하며,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를 선택하면, 어베스트 소프트웨어 Update Agent 설치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를 선택한 다음 구글 플레이의 어베스트 소프트웨어 Update Agent 설치 버튼을 누르면, 도난방지 기술 관련 내용이 활성화 되는데, 하단의 '동의'를 누르면, 어베스트 도난방지 기술이 설치가 되며, 설치가 완료 되면 어베스트 모바일 시큐리티의 'Anti-Theft (Install) 메뉴가 도난방지 메뉴로 변경이 됩니다.

※ 어베스트 모바일 시큐리티의 도난방지를 선택한 다음, 사용자 이름과 스마트폰 분실 시 SMS 통지를 위한 친구 번호를 입력하면,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에서 스마트폰 도난방지 설정이 완료 되는데, 어베스트의 핀번호를 설정하지 않은 경우에는 4자리 ~ 6자리의 PIN 번호를 입력해야 하며, SMS 통지를 위한 친구 번호는 대한민국의 경우 +82가 앞에 붙는 국제번호 설정을 사용해야 합니다.

※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의 스마트폰 도난방지 설정을 한 후 스마트폰이 재시작 되면 구동 아이콘은 숨겨진 상태로 avast! 도난방지 기술이 사용이 되며, 어베스트 모바일 시큐리티의 인터페이스를 활성화 하면 어베스트 PIN 번호를 입력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스마트폰 도난방지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어베스트 설정에서 PIN 보호를 체크해야 합니다.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을 이용하여 스마트폰 도난방지 설정을 하면, 스마트폰 도난이나 분실 시 GPS 위치 확인을 통해 구글맵과 매핑되는 URL 주소를 포함하는 SMS 문자가 친구로 등록된 휴대폰으로 발송이 됩니다. 구글 지도에 표시되는 스마트폰 위치의 오차 범위는 약 반경 5m 이내로 어베스트 도난방지 기술에서는 지도상에서 위치 표시와 원격잠금 기능 및 스마트폰 초기화 사이렌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 참고로 어베스트 모바일 프리미엄 백신의 경우 침입자의 사진 및 오디오 채취, 비밀번호 체크, 분실 전화에서 원격으로 SMS 발송 등의 고급 도난방지 기술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어베스트 모바일 백신의 스마트폰 도난방지 설정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