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스킨푸드 세일기간 확인 및 스킨푸드 멤버십카드 만들기

POSTED BY© 듀륏체리 2013. 10. 29.
  스킨푸드 세일기간 확인 방법은 스킨푸드 인터넷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한 후 회원정보에서 SMS 수신 동의를 하거나 스킨푸드 매장에서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을 때 SMS 수신에 동의를 하면 매월 스킨 푸드 세일기간 등의 이벤트 정보 문자 메시지를 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킨푸드 멤버십 카드는 스킨푸트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면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스킨푸드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면 구매 금액의 2%를 적립하여 적립한 포인트가 1,000 포인트 이상인 경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킨푸드 세일기간 확인 및 스킨푸드 멤버십카드 만들기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스킨푸드 멤버십카드 만들기

※ 스킨푸드 멤버십카드 만들기는 전국의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발급이 가능하며, 스킨푸드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면 스킨푸드 매장에서 구매한 금액의 2%가 적립이 됩니다. 스킨푸드 마일리지는 1,000 포인트 이상 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한 포인트는 스킨푸드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사용이 불가능 하며, 스킨푸드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별도의 멤버십 적립 제도가 운영이 되어 구매 금액의 2% 적립이 가능 합니다.

* 스킨푸드 회원등급 및 회원 혜택

※ 스킨푸드 회원 등급은 구어메(Gourmet) 등급과 일반 등급으로 구분이 되며, 스킨푸드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하거나 스킨푸드 멤버십카드 발급을 받으면 일반 등급이 되어, 스킨푸드 구매 금액의 2%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가입월에 구매시에는 2배의 포인트 적립이 가능 합니다. 스킨푸드 구어메(Gourmet) 등급은 최근 1년 동안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스킨푸드 매장에서 6회 이상 구매하고 구매 금액이 180,000원 이상인 경우에 적용이 되며, 구어메(Gourmet) 등급 멤버십카드 발급과 격월로 생푸드 천연팩 증정과 연 1회 생일 축하카드와 생일 축하 샘플 키드 증정, 이벤트 우선 당첨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킨푸드 멤버십 혜택 중 구어메(Gourmet)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또는 회원정보에서 SMS 수신 동의를 해야 하며, SMS 수신 동의를 하면 스킨푸드 세일기간 확인을 할 수 있는 스킨푸드 이벤트 문자 메시지가 전송이 되어 매월 스킨푸드 세일기간을 확인을 위해 스킨푸드 매장이나 스킨푸드 홈페이지에 방문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킨푸드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중복 가입한 구어메 회원은 구매 빈도와 금액을 기준으로 오프라인 마일리지 또는 온라인 포인트가 지급이 되며, 회원 등급 유효기간은 회원등급 상승월로 부터 1년 입니다. 이상, 스킨푸드 세일기간 확인 및 스킨푸드 멤버십카드 만들기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