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LG하우시스 지인(Z:IN) 인테리어 시뮬레이션

POSTED BY© 듀륏체리 2013. 10. 22.
  LG하우시스 지인(Z:IN) 인테리어 시뮬레이션을 이용하면 인테리어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침실과 거실, 주방, 서재, 아이방 등의 벽지와 벽장재, 마루 및 바닥재 등의 인테리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그룹의 (주)LG화학에서 2009년 04월 산업재사업부분이 분할되어 설립된 LG하우시스는 건축장식자재 및 소재부품 기업으로 PVC/알류미늄 창호, 기능성 유리, 바닥재, 벽지, 인조대리석 등의 건축자재와 고광택시트, 데코시트, 기능성 점접착 제품, 자동차 부품 등의 고기능 소재 부품을 생산하는 기업인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LG하우시스 지인(Z:IN) 인테리어 시뮬레이션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LG하우시스 지인(Z:IN) 인테리어 시뮬레이션

※ LG하우시스 지인(Z:IN) 인테리어 시뮬레이션을 이용하면 인테리어 매장에 방문할 필요 없이 다양한 종류의 벽지와 벽장재, 마루 및 바닥재 등을 침실과 거실, 주방, 서재, 아이방 등에 지인(Z:IN)의 모든 벽지와 바닥재 제품을 선택하여 간편하게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LG하우시스 지인(Z:IN) 인테리어 시뮬레이션로 바로가기

※ LG하우시스 지인(Z:IN) 인테리어 시뮬레이션을 이용하면 침실과 거실, 주방, 서재, 아이방 등을 내추럴, 모던, 엘레강스, 오리엔탈, 클래식 형태의 기본 인테리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의 벽지 및 벽장재, 마루 및 바닥재 등의 지인 인테리어 제품을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 LG하우시스 지인(Z:IN) 인테리어 시뮬레이션에서는 인테리어에 적용되어 있는 벽지와 벽장재, 마루 및 바닥재 제품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기본 베이스와 포인트 메뉴 및 지인 제품을 선택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침실과 거실, 주방, 서재, 아이방 등을 꾸미고, 적용한 인테리어를 트위터나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등의 SNS를 이용하여 공유하거나 저장 및 인쇄가 가능 합니다.


 LG하우시스 지인(Z:IN) 인테리어 시뮬레이션을 이용하면 인터리어 매장에 방문하여 샘플북을 확인하지 않고도 침실과 거실, 주방, 서재, 아이방 등을 꾸미고 저장하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LG하우시스에서는 지인 샘플북(Z:IN Samplebook) 아이패드 어플도 출시하여 지인 인테리어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다양한 벽지와 바닥재 샘플을 적용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 하였는데, 지인 샘플북(Z:IN Samplebook) 아이패드 어플은 크기가 962MB로 상당히 큰편이며, 현재는 어플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이상 LG하우시스 지인(Z:IN) 인테리어 시뮬레이션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