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영체제/Winsows 7

윈도우 7 인터넷 익스플로러10 삭제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3. 8. 19.
  윈도우 7의 인터넷 익스플로러10 삭제 하는 방법은 윈도우 7 제어판의 모든 제어판 항목 - 프로그램 및 기능 - 업데이트 설치에서 업데이트 설치 제거 하단의 구성에서 'Windows Internet Explorer 10'을 더블클릭 하면 업데이트 설치 제거 창이 활성과 되어 윈도우 7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삭제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7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10을 삭제하는 경우 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8 이나 9 버전을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윈도우 7 인터넷 익스플로러10 삭제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윈도우 7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삭제 하는 방법
※ 윈도우 7에는 기본적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8과 윈도 미디어 플레이어 12가 설치되어 있는데, Internet Explorer 정보에 '자동으로 새 버전 설치' 항목에 체크되어 있는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며, 인터넷 익스플로러 10이 설치 되게 됩니다. 윈도우 7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삭제 하는 방법은 윈도우 7의 시작 버튼을 눌러 제어판을 선택 합니다.

※ 윈도우 7 제어판의 모든 제어판 항목을 선택한 다음 윈도우 7의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및 윈도우 업데이트 삭제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및 기능'을 선택합니다.

※ 윈도우 7 제어판의 모든 제어판 항목의 '프로그램 및 기능'을 선택 한 다음, 프로그램 및 기능 좌측 메뉴의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를 클릭 합니다.

※ 윈도우 7 제어판의 모든 제어판 항목 - 프로그램 및 기능 - 업데이트 설치에서 업데이트 설치 제거 하단의 구성에서 'Windows Internet Explorer 10'을 더블클릭 하면 업데이트 설치 제거 창이 활성과 되어 윈도우 7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윈도우 7의 업데이트 설치 제거 하단의 구성에서 'Windows Internet Explorer 10'을 더블클릭 하면 업데이트 설치 제거 창이 활성과 되고, '이 업데이트를 제거하시겠습니다?'라는 메시지에서 '예'를 선택하면, 윈도우 7에 설치되어 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10이 삭제가 되며, 삭제가 완료 된 후에는 시스템을 다시 시작 하면 IE10 삭제가 완료 됩니다.

  윈도우 7 인터넷 익스플로러10 삭제 하는 방법을 이용하면, 윈도우 7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삭제 및 재설치도 가능하며, 윈도우 7에 설치되어 있는 Windows Internet Explorer 10을 삭제하는 경우 기존에 윈도우 7에 기본적으로 설치 되어 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8 이나 업데이트를 통해 인터넷 익스플로러 9 버전을 설치한 경우 기본 브라우저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9 버전이 설정되어 인터넷 웹 서핑이 가능 합니다. 이상, 윈도우 7 인터넷 익스플로러10 삭제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